SK에코플랜트, 임직원 참여 헌혈 캠페인 동참…‘혈액 반차 제도’ 지원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1-28 18:05:16
  • -
  • +
  • 인쇄
SK그룹 릴레이 헌혈 캠페인 ‘생명 나눔 온(溫)택트’

SK에코플랜트가 SK그룹의 릴레이 헌혈 캠페인 ‘생명 나눔 온(溫)택트’에 동참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SK그룹이 대한적십자사와 업무협약을 맺고 진행하며 계열사 구성원과 협력사, 사회적 기업, 일반 시민들까지 참여할 수 있는 헌혈 캠페인이다. SK그룹에서는 헌혈자 1인당 5만 원의 기부금을 모아 취약계층 혈액암 아이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 SK에코플랜트 직원들이 헌혈 후 헌혈 증서를 인증하고 있는 모습 [사진=SK에코플랜트 제공]

 

SK에코플랜트는 구성원들의 헌혈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블러드 데이’와 ‘헌혈 반차’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블러드 데이는 헌혈버스가 사옥‧현장에 직접 찾아와 구성원들이 헌혈에 동참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여주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13일과 19일에 각각 서울 종로구 관훈사옥‧수송사옥과 인천 루원시티 SK리더스뷰 현장에서 블러드 데이를 진행했다. 내달 이천 하이닉스 현장에서도 진행될 예정이다.

헌혈 반차는 구성원들이 자유롭게 오전·오후 중 휴가를 쓰고 집‧사무실 근처 헌혈의 집에 방문해 헌혈할 수 있게 지원하는 특별 휴가 제도다.

헌혈에 참여한 SK에코플랜트 직원은 “이번 헌혈 캠페인을 통해 원활한 혈액수급과 함께 혈액암을 앓고 있는 아이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최수연 네이버 대표 "디지털 로컬 생태계 성장 위해 기술 지원 높일 것"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네이버는 최수연 대표가 APEC 행사가 개최되고 있는 경주에서 로컬 사업자들과 만나, 디지털 생태계에서 로컬 콘텐츠가 갖고 있는 다양성의 가치와 의미에 대해 강조했다고 30일 밝혔다. 최 대표는 첨단 기술을 이용해 로컬의 역사와 문화가 담긴 로컬 SME와 콘텐츠가 지역 대표 브랜드와 상권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AI 교육 및 기술,

2

LG CNS, 3분기 영업익 1202억원…전년比 15.8%↓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 CNS는 연결 기준 올해 3분기 매출액 1조5223억원, 영업이익 1202억원을 기록했다고 30일 공시했다. 매출은 전년대비 5.8% 증가했지만, 영업이익은 15.8% 감소했다. 누적 매출액은 4조1939억원, 영업이익 3399억원을 기록했다. 누적 매출액은 전년동기 대비 5.9%, 영업이익은 8.7% 증가했다. LG CNS의

3

아이파크몰, '도파민 큐레이션' 3연타...이색 팝업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HDC아이파크몰이 용산점 리빙파크 3층을 도파민이 샘솟는 ‘놀이 공간’으로 변신시키며 가을철 고객 맞이에 나선다. 아이파크몰 용산점은 말랑한 슬라임부터 귀여운 다이어리 꾸미기(다꾸) 용품, 독특한 악기 오타마톤 등 3가지 팝업스토어를 연이어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의 주제는 ‘손끝에서 터지는 도파민’으로, ‘만지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