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월드 오브 제노니아' C2X 블록체인 생태계 합류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12-08 18:08:53
  • -
  • +
  • 인쇄

컴투스홀딩스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컴투스가 개발 중인 MMORPG ‘월드 오브 제노니아’가 C2X(가칭) 블록체인 생태계에 합류한다고 8일 밝혔다. 

 

▲ 컴투스홀딩스, 월드 오브 제노니아


‘제노니아’ 시리즈는 컴투스홀딩스가 자체 개발해 지난 2008년 첫 출시 후 총 7개 게임이 나왔으며, 글로벌 누적 6300만 다운로드를 달성했다. 


‘제노니아2’는 한국 게임 최초로 미국 애플 앱스토어에서 매출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월드 오브 제노니아’는 컴투스홀딩스의 글로벌 히트 IP인 ‘제노니아’ 시리즈에 기반한 MMORPG 프로젝트로 내년 하반기 글로벌 출시 예정이다.

특히, 글로벌 P2E(Play to Earn) 시장을 겨냥해 컴투스그룹이 구축 중인 C2X 블록체인 생태계 합류하기로 했다.

컴투스홀딩스 관계자는 "P2E 시스템과 MMORPG 장르를 조화롭게 결합해 글로벌 P2E 시장에서 강력한 경쟁력을 발휘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금융자산 10억 이상 ‘부자’ 15년 새 3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내에서 금융자산 10억원 이상을 보유한 이른바 ‘부자’가 지난 15년간 3배 이상 가파르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부자 수 증가 속도는 전체 인구 증가율을 크게 웃돌았고, 이들이 보유한 금융자산은 3000조원을 돌파했다. 자산 포트폴리오는 부동산에서 금융·대체자산으로 이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14일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가 발간한

2

S-OIL,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 은상 수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S-OIL(에쓰오일)은 ‘주유장갑 굿러브스(GoodLOVES) 캠페인’ 시즌 1과 시즌 2로 지난 11일에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의 디지털 PR-CSR(홍보-사회적 책임) 부문에서 각각 은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은

3

이마트24, 연말 홈파티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이마트24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홈파티와 모임 수요가 늘어나는데 맞춰 케이크부터 주류, 안주까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연말 홈파티 필수 상품인 케이크와 디저트 15종을 이달 17일까지 예약판매한다.이마트24가 판매하는 상품은 ‘베키아에누보 스노우치즈케이크, 베키아에누보 시그니처피칸파이, 허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