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자체 브랜드 TV 판매 두 달여 만에 650대 넘게 팔려"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8-17 18:18:44
  • -
  • +
  • 인쇄

이마트24는 지난 6월 자체 브랜드(Private Label·PL)로 출시한 '아임e 스마트TV'가 두 달 보름 만에 650여 대를 판매했다고 17일 밝혔다.

아임e 스마트TV는 43형(107cm) FHD 제품으로 31만 9000원에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 중이다. 

 

▲ 이마트24 제공


특히 신규 오픈 가맹점에서는 5대까지 선착순으로 19만 90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전체 판매 수량의 80%이 신규 오픈 매장에서 나왔다.

이달부터는 모바일 앱에서 구매한 뒤 지정 매장에서 찾을 수 있는 예약 판매도 실시할 예정이다.

박유신 이마트24 라이프&컬처팀장은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상품 개발을 위해 고민하던 중 세컨드TV를 찾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다는 것을 확인하고 아임e 스마트TV를 출시했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타임테라스, 10월 한 달간 ‘가을 문화 축제’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타임테라스는 10월 한달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오는 6일부터 매주 주말 오후 2시와 6시 A블록 아트리움에서 ‘테라스 라이브’를 진행한다. 타임테라스의 대표 문화 콘텐츠인 테라스 라이브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즐거움을 선사해왔다. 이번 공연은 추석 황금연휴에 맞춰 인

2

도미노피자, 추석 맞아 '베스트 TOP 4' 피자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가 명절 추석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긴 추석연휴와 가을의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추석 제철 베스트 톱 4'를 선보인다. 이번 도미노피자의 톱 4는 새우+고구마 조합인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 또는 블랙타이거 슈림프에 고구마쥬 엣지를 더한 피자 2종과 고객 커스텀 포테이토

3

무신사 스탠다드 뷰티, 초저가 스킨케어 라인 품절 행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가 전개하는 ‘무신사 스탠다드 뷰티(MUSINSA STANDARD BEAUTY)’의 첫 초저가 스킨케어 라인이 출시와 동시에 주목받으며 품절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고 3일 밝혔다. 무신사 스탠다드 뷰티가 지난달 30일 선보인 스킨케어 신제품 △히알루론산 밸런싱 라인 3종 세트 △히알루론산 밸런싱 세럼 2개입 세트 △퍼펙트 클리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