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신규 클래스 ‘커세어’ 공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6-29 19:19:31
  • -
  • +
  • 인쇄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 PC-모바일-콘솔에 신규 클래스 ‘커세어’를 29일 공개했다.

해적 콘셉트의 여전사 ‘커세어’는 시원스럽고 밝은 배경 스토리와 유쾌한 플레이 스타일이 특징이다. 물을 자유자재로 다루며, ‘인어 변신’으로 해일을 일으키거나 돌고래를 소환하는 기술 등 여름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 

 

▲ 펄어비스 제공


‘커세어’는 자유자재로 길이가 변하는 ‘세레나카’를 주무기, 파도의 힘이 담긴 바다의 보물 ‘마레카’를 보조무기로 사용한다. 마레카로 신비로운 로프를 소환해 공중에 고정하고 반동과 탄성을 이용하는 이동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커세어 레벨 달성 이벤트를 검은사막 8월 25일, 검은사막 콘솔 9월 1일까지 진행한다. 특정 레벨에 도달하면 순차적으로 ▲봉인된 전투의서 ▲해적 안대 ▲해적 두건 ▲가방 슬롯 확장권 ▲발크스의 외침 ▲선박 등록증 : 에페리아 고속정 ▲금괴, 빛나는 샤카투의 인장, 발크스의 조언(+60) 크론석 100개을 얻을 수 있는 ‘해적의 보물 상자’ 등을 지급한다.

검은사막 모바일 이용자는 ‘커세어’ 달성 레벨에 따라 ▲해적 안대 ▲6세대 쪼크 갑판장 ▲커세어 전용 엔트복 ▲사막 위장복 ▲1000 블랙펄 등을 받을 수 있다. ‘커세어’ 출시 기념 특별 상점도 오픈했으며, 몬스터 제압을 통해 얻을 수 있는 ‘해적 주화’를 모아 ▲장인의 실타래 ▲차원의 조각 ▲토템 상자 등 획득 가능하다.

검은사막, 검은사막 콘솔 이용자는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썸머 시즌’ 서버를 29일부터 즐길 수 있다. 썸머시즌은 29일부터 9월 29일까지 3개월간 진행되며, 일반 서버로 전환 후에도 성장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성장패스’, 캐릭터의 장비 및 레벨을 옮길 수 있는 ‘전환 시스템’ 등을 도입해 기존 시즌 서버보다 큰 혜택을 제공한다.

‘시즌 캐릭터 레벨업 보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검은사막은 8월 25일까지, 검은사막 콘솔 이용자는 9월 1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달성 레벨에 따라 ▲성장에 필요한 블랙스톤을 각 레벨 별로 다수 지급 ▲천마의 뿔피리 ▲시즌 장비인 투발라 장비 강화 재료인 블랙스톤, 투발라 광석, 제련된 마력의 블랙스톤 ▲동(V) 등급의 투발라 반지와 귀걸이 등을 제공한다.

신규 클래스 ‘커세어’와 ‘썸머 시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OIL 대학생 천연기념물지킴이단, 13기 공식 활동 마무리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S-OIL 대학생 천연기념물지킴이단' 13기가 이달 20일~21일 강원도 철원에서 동계 캠프를 끝으로 6개월간의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1일 밝혔다. 지킴이단은 천연기념물과 멸종위기종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실천 중심의 보호 활동을 확산하기 위한 역할을 한다. 아울러 S-OIL

2

'K-잠수함 수출 첫 발' HD현대중공업, 페루에 차세대 잠수함 공동개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중공업이 폐루를 거점으로 첫 잠수함 수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 HD현대중공업은 현지시각으로 지난 19일 페루의 국영 시마(SIMA)조선소에서 페루 해군 및 시마조선소와 함께 '차세대 잠수함 공동개발'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체결식에는 호세 헤리 페루 대통령을 비롯해 박용열 HD현대중공업 함정사업본부

3

스타벅스, 청년농가에 커피 퇴비 200톤 기부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청년농업인의 성장과 소득 증대 지원을 위해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하 농정원)에서 선정한 전국 17개 지역의 우수 청년농가 21곳에 200톤에 이르는 친환경 커피 퇴비 1만 포대를 기부한다. 21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6일 퇴비지원 수혜 청년농가 및 농정원, 자원순환사회연대 관계자들을 초청해 서울 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