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정, '농구계 꽃미남' 박무빈 실물에 "아이돌 같아" 감탄 폭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6-25 11:28:37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농구계의 꽃미남’이자 ‘울산의 아기맹수’로 유명한 박무빈이 ‘하입보이스카웃’에 출격해 안방 여심 공략에 나선다.

 

▲ 25일 방송하는 '하입보이스카웃'에서 농구계 꽃미남 박무빈의 오디션 도전기가 공개된다. [사진=ENA]

 

25일(오늘) 저녁 7시 30분 방송하는 ENA 오리지널 예능 ‘하입보이스카웃’(연출 정은하) 11회에서는 유니콘 엔터테인먼트 5인방 탁재훈, 장동민, 유정, 선우, 신규진이 오디션 심사위원으로 자리한 가운데, 울산 현대모비스 소속 농구선수 박무빈이 ‘하입보이’에 도전하는 현장이 펼쳐진다. 특히 박무빈 선수는 이번이 첫 예능 프로그램 출연이라 더욱더 뜨거운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며, ‘MZ 무속인’ 오혜빈과 김서아, ‘남남 커플’ 큐와 디온도 이날 오디션에 도전한다.

 

우선, 장동민은 “연예계에 스포츠 스타들이 많이 활동하고 하지 않냐? 우리도 스포츠 스타를 미리 계약해 놓으면 좋을 것 같아서”라고 운을 떼면서 농구선수 박무빈을 호명한다. 박무빈은 장신의 키에 왕자님 같은 분위기를 풍겨 ‘유니콘 엔터’ 5인방의 시선을 강탈한다. 이어 “울산의 아기맹수, 박무빈이다. 그동안 (방송 출연) 섭외가 있긴 했는데, 탁 대표님과 장 이사님의 팬이어서 ‘하입보이스카웃’에 도전하게 됐다”고 밝힌다. 자신의 팬이라는 말에 탁재훈은 뿌듯해 하면서 “왜 ‘아기맹수’인가?”라고 묻는다. 박무빈은 “농구 코트만 들어가면 (온순한 모습에서 거친 모습으로) 달라진다고 해서”라고 답한다. 탁재훈은 “아직 어린데 벌써 이중인격?”이라고 받아쳐 모두를 빵 터지게 만들고, 유정과 선우는 “프로 데뷔 1년차인데 벌써 팬미팅도 했다는데?”, “아이돌 같다!”라며 그의 어마무시한 인기를 언급한다. 하지만 장동민은 “벌써 연예인 병이?”라는 ‘온도 차’ 반응을 보여 폭소를 더한다.

 

그런가 하면 유정은 SNS에서도 ‘핫’한 박무빈의 모습을 살펴보더니, “이 사진들은 대체 누가 찍어준 거냐?”라고 예리하게 묻는다. 탁재훈은 냉큼 “여자친구가?”라고 ‘몰이’에 나서는데, 박무빈은 당황한 듯 웃더니 “노코멘트하겠다”라고 답한다. 뜻밖의 반응에 현장이 ‘술렁’이는 가운데, 탁재훈은 “유니콘 소속 ‘하입걸’들과 유정 중에서 본인의 이상형에 가까운 사람이 누구냐?”라고 묻는다. 박무빈은 신중하게 고민하다 답을 밝히는데, 이를 들은 탁재훈은 “무빈 씨, 사회생활 잘 하시네~”라고 혀를 내두른다. 그의 답에 관심이 솟구치는 가운데, 대환장 인터뷰를 마친 박무빈은 즉석에서 화려한 농구 실력과 순발력 등을 발휘하기도 한다. 과연 박무빈이 유니콘 엔터에 합류할 수 있을지, 오디션 결과에 궁금증이 쏠린다.

 

또한 박무빈 못지 않은 ‘훈남’ 트로트 가수 오혜빈과 ‘에스파 윈터 닮은꼴’ 김서아도 오디션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은 모두 “신령님을 모시고 있다”며 ‘MZ 무속인’임을 밝혀 소름을 유발한다. 이어 어릴 때부터 남달랐던 에피소드와 특별한 능력을 공개한다. 그러던 중, 탁재훈은 “혹시 신도 질투를 하냐?”며 두 사람의 연애에 대해 묻는다. 오혜빈은 “연애를 하는 것은 (신령님 허락과) 크게 상관없는데, 과거 애기동자님 때문에 여자친구와 헤어진 적이 있다”고 털어놔 모두를 소름돋게 만든다. 나아가 김서아도 ‘유니콘 엔터’ 5인방을 위한 ‘점사’를 건네며 심상치 않은 조언을 해줘 현장을 오싹하게 만든다. 과연 오혜빈과 김서아가 특별한 능력으로 하입보이, 하입걸에 등극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농구계 꽃미남’ 박무빈, ‘MZ 무속인’ 오혜빈-김서아, ‘남남 커플’ 큐와 디온이 총출동하는 ENA 신개념 오디션 예능 ‘하입보이스카웃’ 11회는 25일(오늘) 저녁 7시 3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AIST, '쓰는 OLED'로 탈모 치료 판 바꾼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한국과학기술원(KAIST)은 전기및전자공학부 최경철 교수 연구팀이 직물처럼 유연한 모자 형태의 웨어러블 플랫폼에 특수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광원을 적용한 탈모 치료 기술을 개발했다고 1일 밝혔다. 기존 탈모 치료용 광기기는 딱딱하고 무거운 헬멧형 구조로 제작돼 사용 환경이 실내로 제한된다. 또 발광다이오드(LED)나 레이저

2

삼성전자, '직장인이 가장 일하고 싶은 회사' 3년 만에 1위 탈환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삼성전자가 '한국 직장인이 가장 일하고 싶은 기업' 1위 자리를 3년 만에 되찾았다는 설문 결과가 나왔다. 1일 직장인 익명 커뮤니티 플랫폼 블라인드에 따르면 2025년 한 해 동안 '가장 일하고 싶은 100대 기업' 설문 응답 23만6106건을 분석한 결과, 삼성전자가 1위를 차지했다. 이는 2022

3

GS25, 밸런타인데이 맞이 ‘GS25 달콤페스티벌’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GS25가 밸런타인데이부터 화이트데이까지 두 달간 이어지는 ‘GS25 달콤페스티벌’을 개최하며 데이(day)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 GS25는 이번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몬치치, 몽모, 셔레이드쇼, 카카오 이모티콘 등 인기 캐릭터 IP를 활용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선물세트에는 키링, 스마트톡, 마우스패드, 이모티콘 이용권 등 굿즈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