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설국의 솔리타리아’ 신규 업데이트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4-16 23:54:45
  • -
  • +
  • 인쇄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대표 김형석, 강기현)가 개발한 글로벌 히트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신규 월광 영웅 ‘설국의 솔리타리아’를 업데이트하고, 실시간 PVP 콘텐츠 ‘월드 아레나’의 신규 시즌 ‘도약의 시즌’을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신규 영웅 '설국의 솔리타리아'는 5성 등급의 광속성 마도사 영웅이다. 상대방을 무방비로 만드는 강력한 약화 효과인 '기절'을 발생시키는 스킬을 2개나 보유하고 있으며, 적의 집중 획득을 크게 제한하고 새로운 스킬 효과인 '망상'을 통해 공격 시 약화 효과를 무작위로 발생시키는 등 팀 전투에서 강력한 모습을 보인다.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제공


'설국의 솔리타리아'는 에피소드3의 8번째 신규 챕터에서 고독한 설원에 위치한 얼음성의 주인이자, 오랜 시간 혼자서 상상의 나래를 펼쳐온 영웅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한편, 에픽세븐의 실시간 PVP 콘텐츠 ‘월드 아레나’가 신규 시즌을 시작한다.

‘도약의 시즌’으로 명명된 이번 시즌은 이달 16일부터 시작되며 시즌에 참가한 이용자들에게는 특별한 꾸미기 아이템인 ‘도약의 시즌 전용 테두리’가 지급된다. 또한 도약의 시즌 종료 시점에 ‘마스터’등급 이상을 달성한 이용자에게는 ‘빛의 루엘’ 전설 스킨이 보상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영웅 ‘키세’와 ‘루트비히’만을 위한 전용 장비 2종이 새롭게 추가된다. ‘전용 장비’는 특정 영웅만 장착할 수 있는 특별한 장비다. 착용 영웅의 스킬을 강화해 주는 효과가 있어 영웅의 사용성이 크게 개선되는 것이 특징이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2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검증함으로써,

3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5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2025년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7월 장애인스포츠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