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라이징윙스, 텀블벅서 신작 ‘캐슬 크래프트’ 크라우드 펀딩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8-25 01:11:48
  • -
  • +
  • 인쇄

크래프톤의 독립스튜디오 라이징윙스(대표 김정훈)가 실시간 전략 게임 ‘캐슬 크래프트(Castle Craft: World War)’의 크라우드 펀딩을 시작했다고 24일 발표했다.

‘캐슬 크래프트’의 크라우드 펀딩은 9월 19일까지 텀블벅에서 진행된다. 

 

▲ 라이징윙스, 신작 ‘캐슬 크래프트’ 텀블벅 크라우드 펀딩 시작

 

이번 펀딩은 대중에게 캐슬 크래프트를 소개하는 동시에 게임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고, 이용자들이 함께 게임을 만들어 나가는 재미를 주기 위해 기획됐다. 모금액은 후원자 한정 리워드 제작에 사용될 예정이다.

강문철 라이징윙스 부사장은 “펀딩 후원자를 위한 한정판 리워드도 다양하게 마련한 만큼, 플레이어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올해 하반기 글로벌 출시를 앞둔 캐슬 크래프트는 한국어, 영어, 일본어, 태국어, 인도네시아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터키어, 러시아어 등 총 11개 언어로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예스골프, 파크골프채 ‘마에스트로’ 출시…초경량 카본 샤프트-인체공학적 그립 적용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예스골프가 프리미엄 파크골프채 ‘마에스트로(MAESTRO)’를 공식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마에스트로’는 예스골프의 골프 클럽 제작 노하우를 집약한 제품으로, 519g의 초경량 카본 샤프트를 적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가벼운 스윙을 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경량화와 함께 성능도 놓치지 않았다. 헤드에 집중된 무게중심 설

2

뉴비즈원, '현장관리 전문팀' 신설… "차별화된 전문가 투입으로 아웃소싱 경쟁력 강화"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리테일 아웃소싱 전문기업 ㈜뉴비즈원이 자사 아웃소싱사업본부 내에 '현장관리 전문팀'을 신설하고, 대기업 리테일 현장 전문가를 영업부문에 영입하는 등 조직 개편을 통해 현장 중심의 전문 인력 관리 시스템을 대폭 강화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조직 개편은 급변하는 리테일 시장 환경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고객사에 한 차

3

SKT, '2700만 고객정보 판매' 해커 주장에 "사실 무근"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텔레콤이 국제 해킹조직이 자사 2700만명의 고객 데이터를 판매한다며 해킹을 주장한 부분에 대해 "사실 무근"이라며 일축했다. SK텔레콤은 16일 "해커가 주장한 내용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며 "다크웹(텔레그램)에 올린 샘플데이터, 웹사이트 캡처 화면, FTP 화면 등을 분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