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미연X슈화, '후라이드’ 출격! 루지 대결 현장은?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6-19 10:07:24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여자)아이들의 미연X슈화가 오오티비의 의리게임형 여행 예능 ‘후라이드’에서 무계획 ‘도파민 풀충전’ 여행을 마음껏 즐기는가 하면, 마지막 주자인 이창섭을 향한 야심찬 ‘선전포고’를 가동해 재미를 더한다.

 

▲ 미연-슈화가 19일 공개되는 '후라이드'에 네번째 게스트로 출연한다. [사진=오오티비]

 

‘후라이드(Who ride?)’는 2인 1조로 구성된 5팀의 스타들이 약 2000km 거리를 각각 30시간동안 자동차로 나눠 달리며 전국일주를 펼치는 오오티비의 신개념 예능. 미연과 슈화가 네 번째 전국일주 주자로 출격하는 ‘후라이드’ 7회는 19일(오늘) 오후 6시 9700 스튜디오(9700 STUDIO)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앞선 주자인 고경표X고규필, 김원훈X곽범, 허성태X이호철의 배턴을 받아 운전대를 잡게 된 미연X슈화는 이전 주자가 차를 두고 떠난 ‘거제도’에서 첫 인사를 건넨다. 이들은 “여기까지 오려고 새벽 2시에 출발했다”, “에너지 드링크를 마시면서 하루를 시작했다”며 신세한탄(?)을 가동하더니, 마지막 주자인 비투비 이창섭을 향해 “우리도 당한 게 있기 때문에 마음 편하게 여행한 뒤 차를 마음대로 세워두고 가겠다”고 선포한다. 또 이창섭이 출연한 오오티비의 무인도 생존 예능 ’무이자: 무인도에 이어 사는 자’를 떠올리며, “창섭 선배님은 무인도에서도 잘 살아남으셨으니 문제 없을 것"이라며 짜릿한 ‘복수의 전국일주’를 다짐한다.

 

그런가 하면 두 사람은 이창섭과 즉석에서 통화를 나누며 ‘이창섭 놀리기’에 나선다. “4시간이면 서울로 올라오겠네, 조금만 더 올라와”라는 이창섭의 애원(?)에도 “우리가 당한 게 있어서…”라며 호락호락하지 않은 모습을 보여 웃음을 유발하기도. 더욱이 이창섭과 통화를 마친 미연이 마음 약해진 면모를 드러내자, ‘강경파’ 슈화는 미연의 마음을 다잡기 위해 기상천외 발언을 던져 폭소를 유발한다. 과연 이창섭을 향한 슈화의 '대반격’ 멘트는 무엇일지 궁금증이 모인다.

 

또 미연과 슈화는 “우리 둘 다 MBTI ‘P’(즉흥형)라 계획은 싫다"는 확고한 의견과 함께, 즉석에서 정한 여행지인 부산으로 향한다. “여행에서 어떤 체험을 하고 싶냐”는 미연의 질문에 슈화가 "자극적인 것을 원한다”고 답하자, 이들은 곧장 ‘루지 체험장’으로 향해 스릴 넘치는 ‘커피 내기’ 대결에 돌입한다. 뿐만 아니라 이들은 즉흥적으로 검색한 청도 와인 터널로 향해 감으로 만든 와인 시음에 나서더니, 숙소 도착 후 둘만의 바비큐 파티를 진행하며 발군의 요리 실력을 뽐낸다. 처음으로 둘만의 여행 추억을 쌓는 미연과 슈화의 다채로운 ‘힐링 여행기’에 뜨거운 관심이 집중된다.

 

미연X슈화의 ‘무계획 도파민 풀충전’ 전국일주 여행기는 19일(오늘) 9700 스튜디오(9700 STUDIO)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되는 ‘후라이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李 "GS건설 꽤 유명한 건설사인데 부실시공"...'순살자이' 재조명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이재명 대통령이 GS건설(대표 허윤홍)의 부실시공 사례를 언급하면서 과거 이른바 ‘순살자이’ 논란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문제의 발언은 이 대통령이 지난 12일 국토교통부 업무보고를 받는 과정에서 나왔다. 이 대통령은 공공주택 품질 관리와 관련해 이상욱 LH 사장 직무대행(부사장)에게 질의하던 중, 과거 부실시공 논란이 불거졌던 G

2

청오SW, ‘써브웨이’ 한국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 운영사 청오DPK의 계열사인 청오SW가 미국에 본사를 둔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의 국내 새로운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써브웨이’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된 청오SW는 기존 ‘써브웨이’ 매장이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돕고 향후 전국적으로 매장 확장 및 관

3

무신사, 열흘간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가 연말을 맞아 올 한 해 동안 고객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와 상품을 소개하는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를 개최하고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무신사 뷰티에 입점한 브랜드를 대상으로 올해 1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거래액, 판매량, 후기 수 등 객관적인 고객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