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작 '마블 퓨처 레볼루션' 글로벌 출격...흥행 기대감↑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8-26 02:28:53
  • -
  • +
  • 인쇄
사전 다운로드 하루 만에 한·미·일 등 78개국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

넷마블은 25일 마블 IP 최초 모바일 오픈월드 액션 RPG '마블 퓨처 레볼루션'을 글로벌 240여 개국에 정식 출시했다.

앞서 진행된 사전 다운로드에서 하루 만에 한국, 미국, 일본 등 글로벌 78개국 애플 앱스토어 인기 순위 1위에 오르기도 했다.

또 신흥 시장으로 떠오르고 있는 인도, 캄보디아 등 국가에서도 인기 순위 톱 3에 오르며 게임 출시를 앞둔 전 세계 국가에서 흥행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 마블 퓨처 레볼루션 출시 [넷마블 제공]


넷마블과 마블의 두 번째 협업 타이틀로, 전 세계 1억 2000만 명 이상이 즐긴 '마블 퓨처파이트'의 개발사인 넷마블몬스터의 작품이다.

이 게임은 다중 우주의 지구들이 한 곳으로 모이기 시작하는 '컨버전스' 현상을 기반으로 '뉴 스타크 시티', '하이드라 제국', '사카아르' 등 중심 지구 내 다양한 지역에서 펼쳐지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이용자들은 새롭게 결성된 '오메가 플라이트'의 일원이 돼 '캡틴 아메리카', '캡틴 마블', '스파이더맨', '블랙 위도우', '아이언맨', '닥터 스트레인지', '스타 로드', '스톰' 등 스킬과 전투 콘셉트면에서 다양한 특성을 갖춘 슈퍼 히어로를 육성하고, 위기에 빠진 중심 지구를 지키기 위한 전투에 참여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게임에 매일 출석만 해도 최대 4성 코스튬 상자와 수정 500개, 3성 오메가 카드 상자 등을 모두 획득할 수 있는 '로켓 라쿤의 출석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무료 지급하는 '신입 요원 웰컴 키트'를 통해 2주간 수정과 보급 상자 등을 매일 제공하고, '닉 퓨리의 비밀 미션', '스쿼드 랭크업 이벤트', '베이비 그루트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열어 참여 이용자에게 수정, 코스튬, 오메가 카드, 코어, 골드 등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SC제일은행과 게임 론칭 기념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아이언맨 체크카드 발급 시 '4성 코어 상자'를 선착순 지급하는 '플렉스 세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티웨이항공, 국립항공박물관과 항공 안전 보안 직무 강연 실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은 지난 12일 서울 강서구 국립항공박물관에서 중학생을 대상으로 항공 직무 진로 강연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티웨이항공 안전보안 부문의 서형주 매니저가 강연자로 나서 항공사에서 ‘안전’이 갖는 중요성과 의미를 깊이 있게 설명했다. 현장에서의 생생한 경험담과 함께 항공기 안전을 책임지는 안전보안의 주요 업무를 구체적으로

2

금융자산 10억 이상 ‘부자’ 15년 새 3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내에서 금융자산 10억원 이상을 보유한 이른바 ‘부자’가 지난 15년간 3배 이상 가파르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부자 수 증가 속도는 전체 인구 증가율을 크게 웃돌았고, 이들이 보유한 금융자산은 3000조원을 돌파했다. 자산 포트폴리오는 부동산에서 금융·대체자산으로 이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14일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가 발간한

3

S-OIL,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 은상 수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S-OIL(에쓰오일)은 ‘주유장갑 굿러브스(GoodLOVES) 캠페인’ 시즌 1과 시즌 2로 지난 11일에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의 디지털 PR-CSR(홍보-사회적 책임) 부문에서 각각 은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