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마블 퓨처 레볼루션', 韓·美·日 등 78개국 앱스토어 인기 1위 올라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8-25 14:46:54
  • -
  • +
  • 인쇄

넷마블은 신작 모바일 게임 '마블 퓨처 레볼루션'이 한국, 미국, 일본 등 글로벌 78개국 애플 앱스토어 인기 순위에서 사전 다운로드 하루 만에 1위에 올랐다고 25일 밝혔다.
 

또 신흥 시장으로 떠오르고 있는 인도, 캄보디아 등에서도 인기 순위 톱 3에 오르며 게임 출시를 앞둔 240여개국 전반에서 흥행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 (왼쪽부터) 미국, 한국, 일본 앱스토어 순위 [넷마블 제공]


마블 퓨처 레볼루션은 마블 IP 최초의 모바일 오픈월드 액션 RPG로, 이날 오후 5시 240여 개국에서 정식 출시된다. 

 

자세한 정보는 넷마블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유튜브 채널 '넷마블TV'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백화점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결제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들의 결제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경기침체 장기화와 고금리·고물가 여파로 자금 압박을 받는 중소 협력사들의 경영 부담을 덜어주려는 취지다. 현대백화점그룹은 그룹 계열사와 거래하는 9000여 중소 협력사의 결제대금 2,107억원을 당초 지급일보다 최대 9일 앞당겨 추석연휴 전인 다음달 1일

2

쿠팡, 중기중앙회·홈앤쇼핑과 중소기업 물류 협업 출범식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중소기업중앙회, 홈앤쇼핑과 함께 중소기업의 물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업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쿠팡은 오늘(16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물류협업 출범식’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10월 체결한 3자 간 업무협약의 후속 조치로, 홈앤쇼핑 입점 중소기업을 대상

3

롯데칠성음료,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롯데칠성음료의 가치를 담은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7년 만에 제작된 총 2분25초 길이의 기업 PR영상으로 ‘롯데칠성음료가 만들어가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제작되었다. 영상에는 세대별, 나라별 다양한 고객들의 일상 속에서 함께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