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마블 퓨처 레볼루션', 웹예능 ‘슈퍼주니어 미래혁명단’ 조회 수 100만 넘어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8-12 18:44:41
  • -
  • +
  • 인쇄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마블 퓨처 레볼루션'을 소재로 제작한 웹예능 ‘슈퍼주니어 미래혁명단’이 누적 조회 수 100만을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 슈퍼주니어 미래혁명단 [넷마블 제공]


‘슈퍼주니어 미래혁명단’은 슈퍼주니어 멤버들이 '마블 퓨처 레볼루션'에 관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게임 내 슈퍼 히어로를 육성해 넷마블몬스터 김건 대표 중심의 ‘마스터 히어로’ 집단과 대결을 펼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넷마블은 지난 3일과 10일 이 프로그램의 본편 1화 및 2화를 각각 공개했으며, 오는 17일 오후 5시에 마지막화를 방영할 예정이다.

넷마블과 마블의 두 번째 협업 타이틀인 '마블 퓨처 레볼루션'은 오는 25일 글로벌 240여 개국에 정식 출시 예정이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B국민카드, 'KB Pay 연말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카드는 KB Pay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하는 연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KB Pay를 이용하는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2025년 마지막 행운을 잡아라!’ 이벤트는 이달 31일까지 KB Pay 앱에서 응모가 가능하다. 행사 기간 동안 이벤트 응모 후 'PUSH 동의'를 완료한 고

2

SK인텔릭스,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금상’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K인텔릭스가 지난 11일 세빛섬 가빛에서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에서 브랜드 콘텐츠 ‘원코크 플러스, 얼음공장의 비밀’로 통합 마케팅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KODAA)가 주관·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으로

3

현대백화점, 일본서 온라인 '더현대 전문관' 오픈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이 일본 현지 K패션 유통망 확장에 나선다. 기존 오프라인 매장에 이어 온라인 채널을 새롭게 열어, 더 많은 K패션 브랜드들의 판로 개척과 시장 안착을 지원하고 K패션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견인해 나가겠다는 구상이다. 26일 현대백화점에 따르면 패션 플랫폼 스타트업인 메디쿼터스가 일본에서 운영중인 온라인 패션몰 ‘누구(NU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