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마블 퓨처 레볼루션', 서울 도심에 초대형 옥외광고 설치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8-09 23:20:40
  • -
  • +
  • 인쇄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오는 25일 출시 예정인 모바일 오픈월드 액션 RPG '마블 퓨처 레볼루션'의 옥외광고를 서울 삼성역 인근 K-POP 스퀘어와 코엑스 브랜드에비뉴에 설치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옥외광고는 '마블 퓨처 레볼루션'에 등장하는 ‘캡틴 아메리카’, ‘아이언맨’, ‘블랙 위도우’, ‘스파이더맨’ 등 주요 슈퍼 히어로들의 역동적인 액션과 다양한 코스튬 커스터마이징을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 마블 퓨처 레볼루션 옥외광고 [넷마블 제공]


특히, 넷마블은 슈퍼 히어로들이 화면 밖으로 뛰쳐나올 것만 같은 생생한 입체감을 전달할 수 있도록 3D 아나몰픽(Anamorphic) 기법을 활용해 이번 광고를 제작했다.

'마블 퓨처 레볼루션'은 넷마블과 마블의 두 번째 협업 타이틀로, 전 세계 1억 2000만 명의 이용자가 즐긴 '마블 퓨처파이트'를 통해 글로벌 노하우를 쌓아온 넷마블몬스터에서 개발 중인 게임이다.

이달 25일 글로벌 240여 개 국가에서 정식 출시될 예정이며, 출시 전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을 진행한다. 사전 등록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는 ‘사전 등록 코스튬 상자’를 받을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테무, 쇼피파이 판매자 위한 신규 앱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테무(Temu)는 쇼피파이(Shopify) 판매자가 쇼피파이 계정에서 직접 테무 플랫폼에 상품을 등록하고 관리할 수 있는 신규 앱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신규 앱은 쇼피파이 앱스토어를 통해 제공되며 한국을 포함해 미국, 캐나다 등 테무의 ‘로컬 투 로컬(Local-to-Local, L2L)’ 프로그램이 적용되는 3

2

SPC 배스킨라빈스, 구세군과 ‘핑크 하트’ 나눔 캠페인 전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배스킨라빈스가 구세군 한국군국(이하 구세군)과 ‘핑크 하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는 28일까지 청담점과 ‘워크샵 by 배스킨라빈스(이하 ‘워크샵’)’ 등 전국 직영 10개 매장에 QR 및 NFC 모금판이 부착된 구세군 자선냄비를 설치한다. 현금 기부는 물론 QR코드, NFC 태그를 통해 신용카드, 간편결제

3

웅진식품, ‘샤토와인 논알콜 와인맛 스파클링’ 영화관 체험 행사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웅진식품이 연말 분위기에 맞춰 영화관에서 ‘샤토와인 논알콜 와인맛 스파클링’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샤토와인 논알콜 와인맛 스파클링’은 웅진식품이 처음 선보이는 논알콜 와인 스파클링 제품으로, 최근 다양한 무알콜 음료가 확산되는 트렌드에 맞춰 연말·연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선택지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