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추석 선물세트 판매 상위권 공개…“홍삼·스팸·한우 강세”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5 07:39:18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은 9월 1일부터 21일까지 명절 선물세트 판매량을 집계한 결과, 홍삼·스팸·한우 등 전통 먹거리 상품이 상위권을 차지하며 추석 선물 트렌드를 반영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조사에서 인기 품목 10개 중 절반은 2~3만 원대의 가성비 높은 제품으로 나타났다. CJ제일제당 스팸 클래식 8호 세트, 오설록 티 베리에이션·티 에디션 허브 헤리티지 아일랜드, 사조 안심특선 22호, 광천김 프리미엄 캔김 6호, 과일꾼 나주배 고급 4호 등 전통적인 추석 먹거리가 소비자 선호도를 견인했다.
 

▲ 먹거리 중심 명절 선물이 인기를 끌고있다. 

한편, 10만 원대 이상의 프리미엄 제품도 상위 10위 안에 포함되며 양극화 현상을 보여줬다. 농협안심한우 1등급 구이 선물세트 1.2㎏, 명품한우금오 1+등급 갈비세트 1㎏, 도톰로스 LA갈비선물세트 4㎏ 등 고가 한우 세트가 대표적이다.

롯데온은 오는 28일까지 금액대·카테고리별 상품을 엄선한 ‘온마음 추석’ 기획전을 진행한다. 식품팀이 추천한 제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오늘의 원픽’ 행사와 함께, 최대 30만 원 할인 쿠폰과 백화점 상품 대상 최대 5만 원 중복 할인, 온앤더클럽 회원 추가 3만 원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임태민 롯데온 식품팀장은 “이번 추석 명절에도 건강과 함께 나눌 수 있는 전통 먹거리 상품이 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다”며 “롯데온에서 할인 쿠폰과 엘포인트 적립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증권, '로보굴링·연금굴링' 투자하면 최대 1만원 지원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증권이 상장지수펀드(ETF)를 활용해 포트폴리오를 자문해주는 서비스인 ‘로보굴링’, ‘연금굴링’ 투자 고객을 대상으로 내달 13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삼성증권 ‘굴링’ 서비스는 매월 운용보고는 물론 시장 상황에 따라 수시 및 정기로 상품교체, 자산배분 비중 교체 등의 리밸런싱 알림을 제공하며 지속적인 사후관리

2

NH투자증권, 토스 대출비교 서비스에 주식담보대출 입점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NH투자증권이 금융 플랫폼 ‘토스’가 운영하는 대출 비교 서비스에 국내 증권사 최초로 주식담보 대출 상품을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NH투자증권은 이번 제휴로 토스 이용자들은 보유 주식을 처분하지 않고도 소액 생활자금을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NH투자증권의 모바일 서비스 ‘나무(NAMUH)’ 계좌를 보유한 개인

3

샤오미코리아, 국내 '익스클루시브 서비스 센터' 설립 계획 발표
[메가경제=정호 기자] 글로벌 IT 기업 샤오미의 한국 법인 샤오미코리아가 25일 풀만 앰배서더 서울 이스트폴에서 기자간담회를 개최하고, 동시에 2개의 신규 Xiaomi 스토어 오픈과 익스클루시브 서비스 센터 설립, 그리고 8종의 신제품 출시를 발표했다. 올해 초 법인 설립 당시 “모두를 위한 혁신”이라는 비전으로 고품질, 합리적인 가격, 보증된 서비스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