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엘라 눕시 다운 재킷’ 공개…‘완판 브레이커’ 신화 잇는다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9 08:17:4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앞두고 여성 전용 신제품 ‘엘라 눕시 다운 재킷’을 출시했다. 동시에 오는 30일부터 11월 12일까지 더현대 서울 지하 2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눕시 재킷’은 매 시즌 완판과 리셀 열풍을 일으킨 노스페이스의 대표 아이템으로, 이번 신제품은 글로시한 광택감과 셔링 디테일을 더해 한층 트렌디하게 재해석했다.
 

▲ 노스페이스, ‘엘라 눕시 다운 재킷’ 공개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WHITE LABEL) 라인의 이번 시즌 대표 제품인 ‘엘라 눕시 다운 재킷’은 기존 눕시에 비해 루즈한 핏으로 여유로운 착용감을 제공한다. 몸판 전체에 섬세한 셔링 디테일을 적용해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완성했으며, 윤리적 다운 인증(RDS, Responsible Down Standard)을 받은 충전재와 부드러운 경량 원단으로 보온성과 착용감을 동시에 높였다.

색상은 광택감이 돋보이는 블랙과 커피 브라운, 은은한 무광의 오프 화이트·그레이·그레이쉬 라일락 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엘라 눕시 다운 재킷’과 함께 매칭 가능한 ‘엘라 쇼츠’와 ‘엘라 레그 워머’도 함께 선보였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엘라 눕시 다운 재킷’을 비롯해 ‘스웨이드 눕시 다운 재킷’ 등 화이트라벨의 다양한 다운 신제품이 전시된다. 방문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눕시 엘라 베어’ 기념품이 증정되며, SNS 이벤트 참여자와 3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원아웃도어 성가은 사장은 “매해 변화하는 트렌드와 세분화되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아이코닉한 눕시 스타일에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만의 감성을 더했다”며 “패션성과 활동성을 모두 갖춘 ‘엘라 눕시 다운 재킷’으로 올겨울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한 시즌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비맥주, 'APEC CEO 서밋 코리아 2025' 공식 후원사 참여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비맥주가 ‘APEC CEO 서밋 코리아 2025(APEC CEO Summit Korea 2025, 이하 APEC CEO 서밋)’의 단독 맥주 브랜드 후원사로 참여, 대한민국 대표 맥주 ‘카스’를 비롯한 제품 7종을 세계 각국의 기업 CEO 및 VIP들에게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APEC CEO 서밋 코리아 2025는 대한상공회의

2

LG유플러스, 네트워크 분석 AI 모델로 고객 품질 개선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유플러스는 ‘경희대학교’와 손잡고 네트워크 트래픽 데이터가 발생한 지역의 특성을 판별하는 AI 모델을 개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연구는 기존에 사람이 판단하고 분류하던 네트워크 트래픽 데이터의 지역별 특성을 인공지능(AI)이 신속하게 판별하고 저장하는 자동화 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추진됐다. LG유플러스는 산학협력으로 별도

3

우리금융 임추위, 회장 선임 경영승계 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금융지주 임원후보추천위원회(이하, 임추위)는 지난 28일 차기 회장 선임을 위한 경영승계절차를 공식적으로 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임추위는 사외이사 7인 전원으로 구성돼 있으며, 경영승계절차는 경영승계규정 및 최고경영자 경영승계계획을 기반으로 약 2개월여간 진행될 예정이다.임추위는 경영승계계획에 따라 내외부 후보군을 상시 관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