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퓨처, 미국 지사 설립… 글로벌 웰니스 기업 도약 박차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2 08:20:02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종합 웰니스 기업 더퓨처(대표 도경백)가 미국 지사 설립을 계기로 글로벌 시장 진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


더퓨처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블릿을 필두로 ‘푸응’, ‘소우코우’ 등 히트 제품을 연이어 선보이며 입지를 확대해 왔다. 최근에는 웰니스 헬스케어 브랜드 칼로, 이너뷰티 브랜드 낫띵베럴 등으로 포트폴리오를 확장하며 종합 웰니스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 더퓨처, 미국 지사 설립

특히 오는 11월 미국 지사를 설립해 북미 시장 공략의 전초기지로 삼을 계획이다. 미국은 웰니스·다이어트·K-뷰티 제품 수요가 높은 세계 최대 소비 시장으로, 더퓨처는 현지 크리에이터와 협업을 강화하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해 시장 내 인지도를 빠르게 확산시킨다는 전략이다. 회사 측은 미국 지사가 글로벌 확장의 교두보로서 브랜드 경쟁력을 끌어올리는 핵심 거점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동시에 더퓨처는 동남아 시장 진출에도 속도를 높이고 있다. 회사는 17일부터 태국 방콕에서 열리고 있는 ‘비타푸드 아시아 2025(Vitafoods Asia 2025)’에 참가해 글로벌 바이어와의 파트너십 기회를 적극 모색하고 있다. 동남아는 K-뷰티와 다이어트 제품 수요가 급증하는 핵심 시장으로, 더퓨처는 이번 전시회를 계기로 현지 영향력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도경백 더퓨처 대표는 “지난해부터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체계적 준비를 이어왔다”며 “2025년 미국 지사 설립을 시작으로 2026년에는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유럽 등으로 사업을 확장해 글로벌 웰니스 리더로 도약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NH농협은행, ‘양방향 포인트 전환 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네이버페이(Npay)와 제휴해 NH포인트와 Npay포인트를 1대1 비율로 전환할 수 있는 ‘양방향 포인트 전환 서비스’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이번 서비스로 NH멤버스 앱과 네이버페이 앱에서 자유롭게 포인트를 전환해 사용할 수 있다. 네이버페이에서 전환된 NH

2

파파존스, ‘더 제너레이션 매치 상상인 메디카코리아’ 공식 스폰서 참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파파존스는 현직 프로야구 선수들이 출전하는 ‘더 제너레이션 매치 상상인 메디카코리아'의 공식 스폰서로 함께하며, 싸인 유니폼과 경기 티켓 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10일 밝혔다. ‘더 제너레이션 매치 상상인 메디카코리아’는 현직 프로야구 선수들이 ‘팀 베테랑’과 ‘팀 라이징’으로 나뉘어 자존심을 걸고 맞붙는 이벤

3

종근당, 미국 주요 국제학회서 항암·비만·면역항암 신약 파이프라인 성과 공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종근당(대표 김영주)이 최근 미국에서 열린 주요 국제 학회에서 자사의 혁신 신약 파이프라인 연구 성과를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종근당은 지난 2일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열린 ‘World ADC 2025’에서 항체-약물 접합체(ADC) 기반 항암 신약 후보물질 CKD-703의 비임상 연구 결과를 발표했다. CKD-703은 종근당이 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