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아웃도어, 노스페이스 '벡티브 엔듀리스 4' 뉴컬러 출시로 러닝화 시장 공략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8-20 08:23:39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가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의 전천후 러닝화 '벡티브 엔듀리스 4' 신규 컬러 제품을 출시하고 대규모 마케팅 이벤트에 나선다고 20일 발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기존 벡티브 엔듀리스 4의 네이비와 라이트 그레이 컬러 버전으로, 가을 시즌 아웃도어 활동 증가에 맞춰 출시 타이밍을 조절한 것으로 분석된다.

 

▲ 영원아웃도어, 노스페이스 '벡티브 엔듀리스 4' 뉴컬러 출시로 러닝화 시장 공략


벡티브 엔듀리스 4는 노스페이스가 글로벌 엘리트 선수들의 2년간 6000마일 이상 테스트를 거쳐 개발한 '벡티브 시리즈'의 핵심 제품이다. 고성능 TPU 플레이트와 초경량 드림 중창 기술을 적용해 평지 훈련부터 실제 트레일 대회까지 폭넓은 사용이 가능한 '로드 투 트레일' 컨셉으로 설계됐다.


회사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도 병행한다. 21일부터 노스페이스 공식 온라인몰에서 벡티브 시리즈 구매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제6회 장수 트레일 레이스' 참가권을 증정한다. 20㎞·38㎞ 부문은 참가비 전액, 100㎞·100마일 부문은 각각 9만원·18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같은 스포츠 대회 연계 마케팅은 제품 체험 기회를 확대하고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려는 전략으로 해석된다. 영원아웃도어는 지난 5월 'TNF 100 강원' 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데 이어 이번에도 트레일러닝 저변 확대에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있다.


성가은 영원아웃도어 사장은 "벡티브 엔듀리스 4에 대한 높은 시장 반응을 바탕으로 신규 컬러를 추가 출시했다"며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가 트레일러닝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강원랜드, 2025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 참여기업 공모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대표이사 직무대행 최철규)는 청년창업기업을 대상으로 폐광지역 이전과 기업성장을 지원하는 ‘2025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 선발 공모가 8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다고 밝혔다.‘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는 폐광지역 경제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강원랜드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한국광해광업공단, 지방시대위원회

2

KT알파 쇼핑,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T알파 쇼핑이 8일부터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T알파 쇼핑은 9월 30일까지 10% 할인쿠폰 매일 증정, 골드코인 경품 추첨 등을 실시한다.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을 통해 추석 대상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매일 쿠폰이 발행돼 1일 1회 사용 가

3

롯데글로벌로지스, 카자흐 ‘신라인그룹’과 물류 확대 맞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글로벌로지스가 카자흐스탄 ‘신라인그룹(Shin-Line Group)’과 물류 협력을 강화하며 물류 영토 확장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지난 5일 잠실 롯데월드타워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는 강병구 롯데글로벌로지스 대표이사와 안드레이 신(Andrei Shin) 신라인그룹 회장이 참석해 협약서에 서명했다. 고려인 3세인 안드레이 신 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