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파마, 중국 뷰티 엑스포 참가…글로벌 시장 공략 본격화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5-21 08:31:2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오스템임플란트의 자회사 오스템파마(대표이사 문병점)는 지난 12일부터 14일까지 상하이 국제엑스포센터에서 열린 ‘중국 뷰티 엑스포 2025(China Beauty Expo 2025, 이하 CBE)’에 프리미엄 구강케어 브랜드 ‘뷰센’ 전시부스를 선보여 열띤 관심과 호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CBE는 뷰티 전문 전시회론 아시아 지역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행사다. 올해 29회째를 맞은 전시회에는 전 세계 80개국에서 온 3,500여 기업들이 부스를 개설했고, 50만 명 이상의 참관객이 몰렸다.
 

▲ 오스템파마, 중국 뷰티 엑스포 참가

오스템파마는 뷰센 28과 15, H, S를 비롯한 뷰센 기능성 치약 라인 및 치아 미백제품들을 중심으로 브랜드 홍보 부스를 구성, 참관객들의 발길을 모았다.

그중에서도 브랜드를 대표하는 ‘뷰센 28 치아미백제’가 우수한 효과와 사용 편의성으로 현장 바이어와 방문객들의 높은 관심을 이끌었다. 2017년 3월 출시 이후 입소문을 타며 누적 617만 개를 돌파하는 등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치과 미백 치료 성분인 ‘과산화수소’를 2.8%를 함유한 이 제품은 4주 사용 후부터 본격적으로 미백 효과를 나타내고 12주 후까지 그 효과가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 같은 효과와 안전성을 치과대학 임상시험을 통해 검증했으며 CMIT, MIT, 트리클로산, 부틸파라벤, 프로필파라벤 등 5가지 유해 성분을 배제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 상쾌한 플로랄민트향을 지녔고 치약 형태로 만들어 일상에서 손쉽게 셀프 미백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실용성도 뛰어나다.

오스템파마 관계자는 “CBE를 통해 뷰센 브랜드의 제품력을 글로벌 시장에 직접 소개할 수 있었다”며 “뷰센이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프리미엄 구강케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품질에 걸맞은 마케팅 프로모션을 펼칠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우리銀, 시니어 ‘키오스크 체험’ 제공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시니어 고객의 디지털 생활 적응을 지원하기 위해 우리WON뱅킹 시니어 전용 페이지 ‘우리 원더라이프’에서 ‘키오스크 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를 기념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2일 밝혔다. ‘키오스크 체험 서비스’는 키오스크 이용에 어려움을 겪는 시니어 고객을 위한 디지털 교육 콘텐츠로, 음식 주문 등 일

2

해태제과, 그림으로 즐기는 ‘후렌치파이 감각 탐험 에디션’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해태제과가 후렌치파이의 4가지 매력을 그림으로 담은 감각 탐험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패키지에 후각, 촉각, 청각, 시각적 특징을 이색 탐험 장소와 함께 각각 표현한 일러스트 4종. 압도적인 64겹 페스츄리 과자라는 의미를 살려 64만개만 준비한 한정판이다. 후렌치파이 마스코트 ‘후야’가 패키지에 등장해 4개의 탐험 장

3

일산 자향한방병원 통합진료 강화…“정확한 진단과 정직한 진료가 기본 원칙”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일산 자향한방병원은 자동차사고 환자 및 관절·통증 환자를 위한 영상기반 정밀 진단과 한·양방 협진 시스템을 확대하며, 지역 내 통합의학 의료기관으로서 역할을 강화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병원은 무릎관절염 환자 증가 추세에 따라 KL(Kellgren-Lawrence) 0~4단계 분류 체계를 도입하여 X-ray 기반의 단계별 평가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