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펄스랩 제품 홈쇼핑서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7 08:40:26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삼양식품은 지난 7월 새롭게 선보인 펄스랩 브랜드 제품을 론칭 이후 처음으로 홈쇼핑 채널에서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27일 오후 5시 35분부터 1시간 동안 GS샵 홈쇼핑을 통해 진행한다.

 

▲ [사진=삼양식품]

 

'펄스랩'은 pulse(콩류)와 laboratory(실험실)의 합성어로 ‘콩’을 기반으로 다양한 실험을 통해 차별화된 스낵 간편식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현재 ‘한입 쏙! 후무스’ 2종(캐슈넛, 핫스파이시)과 ‘한입 쏙! 식물성 너겟’ 2종(스위트갈릭, 크러쉬드페퍼)의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다. 삼양식품이 자체 개발한 식물성 단백질, 병아리콩 등을 활용했다. 후무스는 미국 등 다수의 국가에서 건강한 식단으로 각광받으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펄스랩 제품 4종이 각각 3팩씩 담긴 세트 제품을 최저가로 판매하며,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펄스랩 굿즈(보냉백)와 삼양라면, 불닭소스 제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품은 별도의 해동 없이 냉동 상태 그대로 전자레인지나 에어프라이어로 조리가 가능해 간편하게 영양을 챙기고 싶은 1인 가구 및 가족 단위 소비자의 선호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건강 간식, 식사 대용 스낵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더 많은 소비자에게 펄스랩 제품을 알리기 위해 홈쇼핑 판매를 진행하게 되었다”면서 “앞으로도 펄스랩 브랜드를 통해 간편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스낵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남서울대학교 Robert Jackson Dean 교수, 중국 ‘2025 세계 VR 산업대회’ 초청 연사로 발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남서울대학교 가상‧증강현실학과 Robert Jackson Dean 교수가 10월 20일 중국 장시성 난창(Nanchang)에서 열린 ‘2025 세계 VR 산업대회(2025 World Conference on VR Industry)’의 공식 프로그램 중 하나인 ‘KMAX Ecological Forum’(주관: Jiangxi Kmax

2

‘순천 노관규 상승 vs 전주 우범기 하락’‘...K-브랜드지수’ 전라도 지자체장 TOP10 발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전라도 지자체장 부문 1위에 노관규 순천시장이 선정됐다고 27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개발한 빅데이터 시스템으로, 기존의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과 달리 후보 표본 추출부터 인덱스 선별까지 분야별 자문위원단의 검증을

3

아너스톤 '유어 콘서트' 성황…클래식과 예술로 밝은 추모 문화 이끈다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프리미엄 봉안당 아너스톤이 지난 18일 화목정원에서 클래식 음악회 '유어 콘서트(YOUR CONCERT)'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7일 전했다. 딜라이브TV와 한경아르떼TV가 공동제작한 '오페라하우스 시즌3'와 함께하는 이번 음악회는 아너스톤이 2023년부터 이어온 문화예술 프로그램의 연장선으로, 기존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