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스틱형 요거트 ‘짜요짜요’ 누적 판매량 2억 8천만 개 돌파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27 08:54:08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서울우유협동조합(이하 서울우유)은 어린이 발효유 제품 ‘짜요짜요’가 올해 10월 기준 누적 판매량 2억 8000만 개를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2000년 첫 선을 보인 ‘짜요짜요’는 스틱형 요거트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짜먹을 수 있다. 서울우유 원유를 72% 이상 함유했다.

 

▲ [사진=서울우유]

 

프로바이오틱 유산균을 포함했으며 딸기, 포도, 복숭아 등 총 3종의 제품 라인업을 구축했다. 

 

‘짜요짜요’는 올해 10월 기준 누적 판매량 2억 8000만 개(1팩 기준)를 넘어서며, 서울우유의 발효유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등극했다.

 

서울우유 발효유마케팅팀 김중표 팀장은 “’스틱형 요거트’라는 차별화 전략과 국산 원유를 활용한 뛰어난 제품력이 적중하며 누적 판매량 2억 8000만 개 돌파 기록을 세울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서울우유만의 고품질 원유 경쟁력을 바탕으로 고객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차별화된 발효유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제뉴원사이언스, 소아암 환아 위한 ‘내 친구 니버’ 캠페인 참여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제뉴원사이언스(대표 전광현)가 소아암 환아 지원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에 적극 나섰다. 회사는 소아암 전문 비영리단체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이 주관하는 ‘내 친구 니버’ 캠페인에 참여, 중앙연구소 뜨개 동호회 ‘뜨담뜨담’ 회원 주도로 제작한 니버 인형을 환아들에게 전달한다고 27일 밝혔다.‘내 친구 니버’ 캠페인은 교육동화 속 캐릭터를

2

서울디지털대, ‘K-컬쳐 한류전문가’ 자격 과정 신설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디지털대학교는 문화예술경영전공이 2026학년도부터 ‘K-컬처 한류전문가’ 자격 과정을 신설하고 문화예술 전문가로서의 역량을 갖춘 융합형 전문인력을 양성한다고 27일 밝혔다. 문화예술경영전공은 ‘K-컬처 한류전문가’ 자격 과정을 통해 대표적인 한국 문화인 K-콘텐츠, K-아트, K-POP 등 다양한 한국문화예술 영역에 문화예술 전

3

종근당 파트너사 아클립스, 메이요 클리닉과 위마비증 신약 ‘로베글리타존’ 임상 2상 협약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종근당(대표 김영주)의 글로벌 라이선스 파트너사 아클립스 테라퓨틱스(Aclipse Therapeutics)가 미국 메이요 클리닉(Mayo Clinic)과 위마비증 치료 후보물질 ‘M107(로베글리타존)’의 임상 2상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아클립스는 연구자 주도 임상시험 ‘LOGAST(Lobeglitazone for t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