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은 2026년 하계 스케줄 항공편 예약 오픈을 기념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달 16일까지 티웨이항공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을 통해 진행하며, △일본 △중화권 △동남아 △유럽 △미주 △중앙아시아 △대양주 등 국제선 및 국내선 60개 노선을 대상으로 한다. 탑승 기간은 내년 10월 24일까지며, 노선별로 상이하다.
![]() |
| ▲ [사진=티웨이항공] |
초특가 항공권을 놓쳤더라도, 쿠폰과 중복 사용 가능한 할인코드 'FLYNOV'를 적용하면 최대 15%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코드는 편도와 왕복 항공권 모두에 적용 가능하며, 노선 및 탑승 기간에 따라 할인율은 달라질 수 있다.
대형 항공기가 투입되는 일부 노선에서는 비즈니스 세이버 클래스 좌석도 최대 15%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노선 및 탑승 기간별로 할인율은 상이하며, 관련 자세한 사항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웹)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2026년 하계 스케줄 오픈을 기념해 고객 여러분께 더 많은 선택지와 실속있는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티웨이항공은 앞으로도 고객의 여행이 더욱 만족스러운 경험이 될 수 있도록 안전 운항과 최상의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