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불닭소스' 모델에 개그맨 이수근

이석호 기자 / 기사승인 : 2021-03-29 09:16:14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삼양식품은 불닭소스 브랜드 모델에 개그맨 이수근을 선정했다고 29일 밝혔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음식을 완성시키는 만능소스이자 킥소스인 불닭소스와 남다른 센스와 재치로 예능에서 빠질 수 없는 ‘키맨’ 역할을 하는 개그맨 이수근의 이미지가 부합해 브랜드모델로 발탁했다"고 전했다.

최근 이수근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불닭소스를 활용해 간식을 먹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 불닭소스 모델 개그맨 이수근 [사진=삼양식품 제공]



삼양식품은 브랜드 모델 이수근과 함께 적극적인 소스 시장 공략을 위해 스틱형 불닭소스 한스푼(약 16g)인 점에 착안해 ‘마법의 한 스푼’이라는 브랜드 콘셉트로 홍보를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이수근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릴스 등 MZ세대부터 장년층까지 소비자가 많이 사용하는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불닭소스 5종(불닭소스, 까르보불닭소스, 핵불닭소스, 불닭마요, 스틱형 불닭소스)에 대한 홍보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 불닭소스 5종 [사진=삼양식품 제공]


삼양식품은 모델 선정을 기념해 자사몰인 삼양맛샵에서 한달 동안 SNS 연계 이벤트를 진행하고, 네이버스토어, 쿠팡 등 온라인몰에서 3개월간 세트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최근 소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상황에서 개그맨 이수근을 브랜드모델로 발탁해 불닭소스 홍보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며 "국내 및 해외에서 불닭소스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올해도 매출이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삼양식품은 불닭소스를 활용해 식품업체와 협업에 적극 나서고 있다. 멕시카나의 불닭치킨을 비롯해 한솥도시락, 이삭토스트 등과 불닭소스를 접목한 신메뉴를 출시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