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이노엔, 무설탕 스파클링 숙취해소제 '컨디션 제로 스파클링'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5-22 09:17:56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HK이노엔이 숙취해소 음료 라인업을 강화하며 시장 공략에 나섰다. 회사는 제로 슈거 스파클링 숙취해소제 신제품 ‘컨디션 제로 스파클링’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컨디션 브랜드의 8번째 리뉴얼 제품으로, 무설탕·스파클링 포맷으로 차별화된 청량감을 제공하며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헬시 플레저’ 소비자층을 겨냥한다. 제품에는 HK이노엔이 자체 개발한 복합소재(미배아발효추출물에스, 효모추출물혼합분말 등)가 포함돼 숙취 해소 효능이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과학적으로 입증됐다.
 

 HK이노엔, 무설탕 스파클링 숙취해소제 ‘컨디션 제로 스파클링’ 출시

충북대학교병원 임상시험센터(박민규 교수)에서 진행한 인체적용시험 결과, ‘컨디션’ 섭취 시 숙취의 원인 물질인 아세트알데히드의 혈중 농도는 숙취 증상이 본격화되는 6~12시간 구간에서 대조군 대비 약 48.7% 낮은 수치를 보였다. 또한, 아세트알데히드 농도가 절반으로 감소하는 데 걸리는 시간도 약 3.7시간 단축됐다.

설문 평가에서도 ‘컨디션’은 대조군 대비 혼란(정신없음), 떨림(오한) 등 주요 숙취 증상을 유의미하게 개선한 것으로 나타났다.

HK이노엔은 이번 신제품 출시로 △컨디션 △컨디션레이디 △컨디션CEO △컨디션스틱(오리지널, 망고, 그린애플, 자두) △컨디션 제로 스파클링 등 총 5개 라인업을 완성했다.

HK이노엔 컨디션 브랜드매니저는 “‘컨디션 제로 스파클링’은 젊은 세대의 건강 지향 소비 트렌드에 부합하는 제품”이라며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통해 약 3,500억 원 규모로 성장한 숙취해소제 시장에서 선도적 입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IBK기업銀, 중소기업 근로자 자녀 장학금 전달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경제적 어려움 속에서도 학업에 매진하고 있는 중소기업 근로자 자녀 848명에게 장학금 16억원을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장학금 후원에는 중기 근로자가 재직 중인 회사가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아울러 IBK장학생은 향후 도서벽지 지역의 소외계층 아동을 위한 학습지도 봉사활동 ‘IBK멘토링’에 참여해 나눔을 이

2

우리銀, 시니어 ‘키오스크 체험’ 제공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시니어 고객의 디지털 생활 적응을 지원하기 위해 우리WON뱅킹 시니어 전용 페이지 ‘우리 원더라이프’에서 ‘키오스크 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를 기념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2일 밝혔다. ‘키오스크 체험 서비스’는 키오스크 이용에 어려움을 겪는 시니어 고객을 위한 디지털 교육 콘텐츠로, 음식 주문 등 일

3

해태제과, 그림으로 즐기는 ‘후렌치파이 감각 탐험 에디션’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해태제과가 후렌치파이의 4가지 매력을 그림으로 담은 감각 탐험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패키지에 후각, 촉각, 청각, 시각적 특징을 이색 탐험 장소와 함께 각각 표현한 일러스트 4종. 압도적인 64겹 페스츄리 과자라는 의미를 살려 64만개만 준비한 한정판이다. 후렌치파이 마스코트 ‘후야’가 패키지에 등장해 4개의 탐험 장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