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보석발굴 프로젝트' 롯시픽 기획전 개최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4-09 09:17:28
  • -
  • +
  • 인쇄
놓쳤던 명작도 다시보자!영화 '꽃다발 같은 사랑을 했다' 상영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복합문화공간 컬처스퀘어(Culture Square)를 지향하는 롯데시네마가 ‘보석발굴 프로젝트’ 롯시픽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보석발굴 프로젝트’는 관객들이 놓친 명작을 다시 극장에서 볼 수 있도록 준비한 롯시픽 기획전이다. 오는 4월 10일 재개봉하는 <꽃다발 같은 사랑을 했다>를 시작으로 보석처럼 반짝이는 작품들을 극장의 대형 스크린으로 연이어 선보일 예정이다.

영화 <꽃다발 같은 사랑을 했다>는 막차를 놓친 후 우연히 만나 급속도로 사랑에 빠진 대학생 ‘무기’와 ‘키누’의 5년 동안 연애를 그린 현실 공감 로맨스 영화다. 2021년 국내 개봉 당시에도 일본의 인기 최정상 만능 엔터테이너 ‘스다 마사키’와 국민 여배우 ‘아리무라 카스미’ 만남으로 화제를 모았다. 또한 <괴물>로 지난해 칸 영화제 각본상을 수상한 명실상부 일본 최고의 각본가 사카모토 유지의 각본, ‘로맨스 장인’ 도이 노부히로 감독의 연출로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현실적인 로맨스를 그려내, 보는 이들에게 설렘과 애틋함을 동시에 선사하며 전 연령층 관객들의 사랑을 받았다. 특히 일본에서는 개봉 후 6주간 관객 동원수 1위, 흥행 수입 약 38억 엔을 기록하며 신드롬급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롯데시네마는 첫번째 보석, 영화 <꽃다발 같은 사랑을 했다> 재개봉을 기념하여 4월 10일부터 종영일까지 1만원 관람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영화 개봉 1주차(4월 10일(수) ~ 4월 16일(화))동안 관람 인증을 하는 고객에게는 두 주인공의 달달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런칭 포스터 디자인의 ‘스페셜 아트카드’와 ‘A3 설렘포스터’를 선착순 증정한다. 영화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과 예매는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롯데컬처웍스 엑스콘팀 김세환 팀장은 “‘보석발굴 프로젝트’를 통해 다채로운 작품들을 관객들에게 선보일 기회를 마련했다“며 “영화관의 대형 스크린과 풍부한 사운드를 통해 더 큰 감동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동화약품-카켄제약, ‘에크락겔’ 국내 출시 앞두고 도쿄서 전략 워크숍 개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동화약품이 일본 카켄제약과 함께 원발성 겨드랑이 다한증 치료제 ‘에크락겔(ECCLOCK Gel)’의 국내 발매를 앞두고 전략 점검에 나섰다.동화약품(대표 유준하·윤인호)은 지난 11일 도쿄 카켄제약 본사에서 ‘에크락겔 국내 발매 기념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행사에는 유준하 동화약품 대표, 히로유키 호리우치 카켄제약 사

2

스타벅스, 유용욱 셰프 '협업' 테이스티 저니 샌드위치 매진 행렬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프리미엄 미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진행하는 테이스티 저니(Tasty Journey) 프로그램으로 12월 5일 선보인 ‘유용욱 바베큐 투컷 비프 샌드위치’가 출시 첫날부터 당일 매진을 기록하고 있다. 18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리저브광화문점, 망원한강공원점, 서울숲역점, 스타필드코엑스몰R점, 용산역써밋R점 등

3

한샘, '키친은 실력이다' 브랜드 캠페인 티저 영상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키친 캠페인 ‘키친은 실력이다’를 본격 전개하며 브랜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55년간 한국형 라이프스타일과 키친을 연구하며 대한민국 키친 문화를 선도해온 한샘의 전문성과 브랜드 가치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국내 키친 시장에서의 압도적인 점유율과 깐깐한 설계 철학 등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