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보석발굴 프로젝트' 롯시픽 기획전 개최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4-09 09:17:28
  • -
  • +
  • 인쇄
놓쳤던 명작도 다시보자!영화 '꽃다발 같은 사랑을 했다' 상영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복합문화공간 컬처스퀘어(Culture Square)를 지향하는 롯데시네마가 ‘보석발굴 프로젝트’ 롯시픽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보석발굴 프로젝트’는 관객들이 놓친 명작을 다시 극장에서 볼 수 있도록 준비한 롯시픽 기획전이다. 오는 4월 10일 재개봉하는 <꽃다발 같은 사랑을 했다>를 시작으로 보석처럼 반짝이는 작품들을 극장의 대형 스크린으로 연이어 선보일 예정이다.

영화 <꽃다발 같은 사랑을 했다>는 막차를 놓친 후 우연히 만나 급속도로 사랑에 빠진 대학생 ‘무기’와 ‘키누’의 5년 동안 연애를 그린 현실 공감 로맨스 영화다. 2021년 국내 개봉 당시에도 일본의 인기 최정상 만능 엔터테이너 ‘스다 마사키’와 국민 여배우 ‘아리무라 카스미’ 만남으로 화제를 모았다. 또한 <괴물>로 지난해 칸 영화제 각본상을 수상한 명실상부 일본 최고의 각본가 사카모토 유지의 각본, ‘로맨스 장인’ 도이 노부히로 감독의 연출로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현실적인 로맨스를 그려내, 보는 이들에게 설렘과 애틋함을 동시에 선사하며 전 연령층 관객들의 사랑을 받았다. 특히 일본에서는 개봉 후 6주간 관객 동원수 1위, 흥행 수입 약 38억 엔을 기록하며 신드롬급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롯데시네마는 첫번째 보석, 영화 <꽃다발 같은 사랑을 했다> 재개봉을 기념하여 4월 10일부터 종영일까지 1만원 관람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영화 개봉 1주차(4월 10일(수) ~ 4월 16일(화))동안 관람 인증을 하는 고객에게는 두 주인공의 달달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런칭 포스터 디자인의 ‘스페셜 아트카드’와 ‘A3 설렘포스터’를 선착순 증정한다. 영화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과 예매는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롯데컬처웍스 엑스콘팀 김세환 팀장은 “‘보석발굴 프로젝트’를 통해 다채로운 작품들을 관객들에게 선보일 기회를 마련했다“며 “영화관의 대형 스크린과 풍부한 사운드를 통해 더 큰 감동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풀무원,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 참가…동물복지 앞장
[메가경제=정호 기자] 풀무원식품은 농림축산식품부와 부산광역시가 주최한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에서 동물복지 계란과 펫푸드 브랜드 ‘아미오’ 등 2개의 부스를 운영하며 동물복지 가치 확산 활동에 앞장섰다고 28일 밝혔다. 동물보호의 날 축제는 10월 4일 ‘동물보호의 날’을 맞아 마련된 사람과 동물의 공존 문화를 확산하는 국민 참여 캠페인이다. 제1회

2

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신규·기존 고객에 모두 '만족' 평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르노코리아는 지난 주말까지 하남 스타필드에서 진행했던 ‘르노 팝업 스테이지’ 행사에서 2026년형 그랑 콜레오스와 세닉 E-Tech 100% 일렉트릭이 체험 고객들로부터 큰 호평을 얻었다고 밝혔다. 출시 1주년을 맞은 그랑 콜레오스는 기존 구매 고객들의 만족도 또한 높게 나타난 바 있다. 28일 르노코리아에 따르면 9월 17일부터 2

3

현대리바트, 캐릭터 피규어 토대로 'MZ 공략' 박차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리바트가 2030 세대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해부터 젊은 세대 코드에 맞춰 수제 공예품을 소개하는 전문관을 열고 서울 성수동에서 오프라인 팝업 행사를 진행한 데 이어, 이번엔 캐릭터를 활용한 피규어를 선보이기로 한 것이다. 토탈 인테리어 기업 현대리바트는 ‘리바트 캐릭터’로 만든 피규어 6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