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뉴발란스, 2025 멤버스위크 캠페인 개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6-05 09:19:18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월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지난 4일 2025 '멤버스위크(Members Week)' 캠페인을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뉴발란스 2025 멤버스위크 캠페인은 6월 16일까지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사진=이랜드월드>

캠페인 기간 동안에는 992 시리즈 래플 행사와 함께 ▲740 시리즈 1906 시리즈 993 시리즈 등 멤버스위크 전용 드롭 상품이 순차적으로 발매된다.

 

이번 멤버스위크에서는 풍성한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기존 등급별 할인 쿠폰보다 더 높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회원 등급별 쿠폰 부스팅이 새롭게 도입된다.

 

캠페인 기간 동안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런치 백(LUNCH BAG)' 사은품도 추첨을 통해 증정하며, 구매 실적을 기반으로 7월에 등급이 상승하는 멤버에게는 ‘NB 감사 바우처’도 지급할 예정이다.

 

이랜드 뉴발란스 관계자는 "멤버스위크는 뉴발란스 회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매년 전개하는 브랜드 캠페인"이라며 "멤버스위크 개최를 기념한 스니커즈와 함께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IBK기업銀, 중소기업 근로자 자녀 장학금 전달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경제적 어려움 속에서도 학업에 매진하고 있는 중소기업 근로자 자녀 848명에게 장학금 16억원을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장학금 후원에는 중기 근로자가 재직 중인 회사가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아울러 IBK장학생은 향후 도서벽지 지역의 소외계층 아동을 위한 학습지도 봉사활동 ‘IBK멘토링’에 참여해 나눔을 이

2

우리銀, 시니어 ‘키오스크 체험’ 제공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시니어 고객의 디지털 생활 적응을 지원하기 위해 우리WON뱅킹 시니어 전용 페이지 ‘우리 원더라이프’에서 ‘키오스크 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를 기념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2일 밝혔다. ‘키오스크 체험 서비스’는 키오스크 이용에 어려움을 겪는 시니어 고객을 위한 디지털 교육 콘텐츠로, 음식 주문 등 일

3

해태제과, 그림으로 즐기는 ‘후렌치파이 감각 탐험 에디션’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해태제과가 후렌치파이의 4가지 매력을 그림으로 담은 감각 탐험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패키지에 후각, 촉각, 청각, 시각적 특징을 이색 탐험 장소와 함께 각각 표현한 일러스트 4종. 압도적인 64겹 페스츄리 과자라는 의미를 살려 64만개만 준비한 한정판이다. 후렌치파이 마스코트 ‘후야’가 패키지에 등장해 4개의 탐험 장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