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슈퍼, 1만원대 선풍기 초특가 판매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6-09 09:39:20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슈퍼가 25년 만에 다시 1만원대 선풍기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롯데마트·슈퍼는 지난 5일(목)부터 ‘후지마루/유파 14인치 선풍기(55W)’를 1만 9900원에 한정 판매하고 있다. 1만원대 14인치 선풍기는 1999년 이후 롯데마트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가격으로, 약 25년 만에 다시 선보이는 구성이다. 회전 및 높낮이 조절, 3단 풍속 조절 등 가정에서 자주 쓰이는 핵심 기능을 중심으로, 실사용에 필요한 사양을 고루 갖춘 ‘초가성비’ 상품이다.

 

▲ <사진=롯데쇼핑>

 

이번 행사는 시중가 대비 50% 가량 저렴한 온·오프라인 최저가 수준이다. 행사 카드(롯데/신한/NH농협/삼성) 결제 시 롯데마트 전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롯데슈퍼에서도 동일한 1만 9900원 특가에 제공된다. 롯데마트·슈퍼는 약 3개월 전부터 제조사와 사전 협의를 진행해 실질적인 가격 혜택을 구성했으며, 전년 대비 3배 이상 확대된 1500대 행사 물량을 확보했다.

 

이어 오는 12일(목)부터 25일(수)까지는, 롯데마트·슈퍼가 단독 기획한 ‘르젠 서큘레이터형 14인치 선풍기(45w)’를 2만 9900원에 판매한다. 약 9개월간의 사양 조율과 샘플 테스트를 거쳐 완성된 기획형 상품으로, 담당 MD가 버튼 위치, 날개 개수와 투명도, 본체의 무광 마감 등 전체 사양을 롯데마트·슈퍼 전용 모델로 설계했다. 최근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서큘망’을 적용해 공기 순환에 용이한 것이 특징이며, 총 3500대 한정 수량으로 특별 할인가에 제공된다.

 

이서영 롯데마트·슈퍼 라이프스타일팀 MD(상품기획자)는 “원가와 물류비가 오른 상황에서도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가격 혜택을 만들고자 사전 준비했다”며 “1만원대 선풍기는 어디에서도 찾아보기 힘든 가격인 만큼, 많은 분들께서 시원한 여름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생활건강, 세계적 권위 ‘IDEA 디자인 어워드’ 2관왕 달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생활건강이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딩과 패키징 부문 본상을 동시에 수상하며 글로벌 디자인 경쟁력과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올해 IDEA 디자인 어워드 브랜딩 부문에서는 ‘더후 브랜드 북(The Whoo Brand Book)’이, 패키징 부문에서는 ‘유시몰 클래식 치실’이 각각 본상에 선정됐다. 더후 브랜드 북은 궁중

2

"롯데카드는 롯데 계열사 아냐" 해킹 사고에 롯데그룹까지 피해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카드 해킹 사고로 인한 피해가 롯데그룹으로까지 확산되고 있다. 롯데카드의 대주주는 MBK파트너스로, 롯데그룹 계열사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다수 고객이 롯데카드를 그룹 계열사로 오인하면서 브랜드 가치 훼손이 심각한 수준에 이르고 있다.롯데는 2017년 지주사 체제 전환 이후 금융·보험 계열사 지분을 보유할 수 없게 되면서, 2019

3

CJ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3천억원 조기 지급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CJ그룹(회장 이재현)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업체와의 상생을 위해 결제 대금 3천억원을 조기 지급한다. CJ제일제당, CJ올리브영, CJ대한통운, CJ프레시웨이, CJ올리브네트웍스 등 주요 5개 계열사가 참여하며, 총 3천800여 납품업체가 혜택을 받는다. 지급은 오는 26일부터 명절 연휴 전까지 이뤄지며, 기존 지급일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