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예비부부 위한 ‘웨딩 프로모션’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4-16 09:40:14
  • -
  • +
  • 인쇄

롯데백화점이 16일부터 내달 2일까지 '롯데백화점 웨딩멤버스' 고객들을 대상으로 백화점 전 지점에서 '롯데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웨딩멤버스는 결혼 준비를 위한 맞춤 컨설팅부터 다양한 상품 제안과 제휴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롯데백화점의 웨딩 고객 특화 서비스다.
 

▲ 롯데백화점 웨딩센터 상담실 [사진=롯데쇼핑]

 

롯데백화점은 코로나19 장기화에 의한 소비패턴의 변화에 따라 백화점의 큰 손인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다양한 쇼핑 경험과 더불어 이색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최근 본점 리빙 매장에 홈스타일링 큐레이션숍 ‘메종아카이브(MAISON ARCHIVE)’를 오픈했고, 대구점에서는 야외 옥상 공원에서 프라이빗 야외 스몰 웨딩 시연회를 개최하는 등 ‘예비부부’ 유치 확대에 나서고 있다.

‘롯데 웨딩 프로모션’ 기간에는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이 가장 선호하는 명품·가전 브랜드에서 구매한 금액을 두 배로 적립해주는 ‘웨딩마일리지 더블 적립’ 이벤트를 진행하고 가구·침구·식기 등 리빙 브랜드 구매 시 ‘웨딩마일리지 50% 추가 적립’, 구매 금액대별 경품 추첨, 생활공작소 웨딩답례품 혜택 등 다양한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웨딩 마일리지 더블 적립 이벤트는 해외 명품·가전 상품군의 대표 브랜드 예거르쿨트르, 오메가, 피아제, 쇼파드, 부쉐론, 삼성전자, LG전자 등 총 13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해당 브랜드 구매 시 웨딩마일리지를 두 배로 적립해준다. 

 

▲ 롯데백화점 웨딩센터 [사진=롯데쇼핑]

 

내달 2일까지 매주 주말에는 ‘리빙 Special Deal’을 진행해 리빙 카테고리의 대표 브랜드인 에이스, 시몬스, 템퍼, 씰리, 자코모, 다우닝, 소프라움, 알레르망, 메종아카이브, 휘슬러, 이도아뜰리에 등 19개 브랜드 상품 구매시 50%의 웨딩 마일리지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16일부터 다음 달 2일(일)까지 구매 금액에 따라 웨딩 마일리지 10만, 50만, 100만 점을 경품으로 적립해주는 ‘쇼핑 Deal’도 진행된다. 쇼핑 전 롯데 웨딩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신청 후 구매 금액대에 따라 10만 원은 100명, 50만 원은 50명, 100만 원은 10명을 추첨해 증정한다.

이외에도 ‘롯데웨딩멤버스 소개 이벤트’를 진행해 추천인 및 추천을 받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엘포인트(L.Point) 회원이라면 누구나 롯데 웨딩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며, 추천인에게는 추첨을 통해 1~5만 원 상당의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지급한다. 추천을 받은 고객에게는 롯데웨딩멤버스 신규 가입 시 웨딩마일리지 10만 점을 지급한다.

롯데백화점은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와 함께 웨딩 답례품용 신제품 5종을 출시하여 롯데백화점 영등포점과 롯데온 및 생활공작소 공식몰을 통해 판매한다.

예비부부들이 답례품을 준비할 때 별도의 박스를 구매해서 포장해야 했던 번거로움을 줄이고자 웨딩 플라워 느낌을 담은 디자인의 패키징에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담은 문구를 추가했다.

출시를 기념해 웨딩마일리지 100% 적립, 리뷰 이벤트, 구매 금액대별 추가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현종혁 롯데백화점 고객경험부문장은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 대상으로 롯데백화점만의 차별화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며 "웨딩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T, 전 고객 대상 유심 무상 교체 시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는 최근 발생한 무단 소액결제 피해 및 개인정보 유출에 대해 다시 한번 사과하고, 고객의 보안 우려를 해소하기 위해 오는 5일부터 교체를 희망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유심(USIM) 무상 교체를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는 앞서 피해 고객에 대한 위약금 면제 조치에 이은 추가적인 고객 보호 대책으로, 통신서비스 전반의 신뢰 회

2

봉화·태백 주민들, 영풍 석포제련소 이전·폐쇄 반대 집회…"생존권 위협하는 결정"
[메가경제=정호 기자] 경북 봉화군, 석포면, 인근 강원도 태백시 주민들로 구성된 (봉화·태백·석포 생존권 사수 공동투쟁위원회(이하 공투위))는 4일 경북도청 앞에서 집회를 열고, 영풍 석포제련소의 이전 또는 폐쇄 논의를 즉각 중단할 것을 촉구했다. 공투위는 성명서를 통해 “경상북도와 정부가 일부 환경단체의 일방적인 주장에 치우쳐 제련소 이전과 폐쇄를 논의

3

김영섭 KT 대표, 이사회에 연임 포기…"전국민 유심 무상 교체 실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김영섭 KT 대표가 연임을 포기했다. 또 사이버 침해 사고로 인한 이용자 보안 우려를 해소하기 위해 전 국민을 대상으로 유심 무상 교체도 진행한다. 4일 업계에 따르면 김 대표는 이날 오후 열린 이사회에서 연임하지 않겠다는 의사를 전달했다. 김 대표의 공식 임기는 내년 3월 정기 주주총회까지다. KT 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이날 대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