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 '리뷰 챔피언' 뽑는다...1인당 최대 3개 응모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6-20 10:06:05
  • -
  • +
  • 인쇄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오는 29일부터 내달 10일까지 '2022 배민 리뷰챔피언십'을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리뷰 공모전에서는 웃음, 감동, 필력, 주접, 컨셉, 언빌리버블 등 총 6개 부문으로 나눠 각각 챔피언 1명, 위너 9명씩 선발된다. 

 

▲ 우아한형제들 제공


응모 자격은 배달의민족 앱에서 배민1이나 배민 서비스를 이용한 후 리뷰 작성 경험이 있는 고객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앱에 가입한 뒤 응모일 마지막 날까지 작성한 모든 리뷰로, 1인당 최대 3개까지 응모할 수 있다. B마트 리뷰는 제외된다.

챔피언 6명은 트로피와 함께 배민 쿠폰 1만원권 365장을, 위너 54명에게는 수상 기념 메달과 쿠폰 10만원권이 각각 수여된다.

또 수상작을 배출한 가게에는 배민에서 사용할 수 있는 소정의 배민비즈포인트가 주어진다.

장인성 우아한형제들 브랜딩실장은 "이번 공모전은 배민만의 리뷰 문화가 더 좋은 대화 문화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마련했다”며 “긍정적인 리뷰 문화를 만들어 나가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대한제분 곰표 '레트로 열풍' 뒷면, 중소기업 '상표 찬탈' 의혹
[메가경제=정호 기자] 대한제분이 중소기업 영동식품과 곰표 상표를 두고 '권리 침해' 공방을 벌이고 있다. 밀가루 가공업체로 알려진 대한제분은 '뉴트로 열풍'에 힘입어 곰표 상표를 앞세워 의류, 식품, 생활용품 등을 계속해서 내놓고 있다. 소비자 인식을 높이며 '제2 부흥기'를 맞았지만, 단독 소유물이 아닌 

2

청년의 날·개강·취업 시즌 맞이, 동대문엽기떡볶이 청년 응원 캠페인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동대문엽기떡볶이가 청년층을 응원하는 특별 캠페인을 선보인다. 단순한 제품 홍보를 넘어 청년들이 겪는 학업, 취업, 연애 등 다양한 고민과 도전에 공감하고 위로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캠페인에서는 두 가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첫 번째는 인생이 엽떡보다 매웠던 순간을 공유하는 사연 응모 이벤트로 동대문엽기떡볶이 공식 홈페이지 및 엽떡앱

3

일산에 가치를 '더'하다, 일산 더 센트럴 민간임대아파트 모집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고양시 일산 덕이동에 들어서는 민간임대아파트 ‘일산 더 센트럴’이 본격적으로 공급에 나서면서 실수요자와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1기 신도시 일산은 30년 이상 된 노후 아파트 비율이 높아 새 아파트 수요가 꾸준히 증가해 온 지역으로, 이번 단지는 대체 주거지로서 가치가 높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일산 더 센트럴은 최대 10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