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유승호'가 알리는 '아이시스'의 친환경, 광고 온에어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5-27 10:12:53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배우 ‘유승호’를 생수 브랜드 ‘아이시스’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새로운 광고를 공개한다고 27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중고 제품을 구입하고 절약하는 소비 습관으로 일상 속에서 친환경을 실천하는 유승호의 모습이 아이시스의 지향점과 부합한다고 판단해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아이시스는 2020년 1월에 국내 음료업계 최초로 라벨을 없앤 무라벨 생수를 선보였으며 2024년 10월 국내 최초 9.4g 초경량 페트를 출시했다.

 

▲ <사진=롯데칠성음료>

 

광고는 ‘아이시스는 사라지는 중’이라는 콘셉트로 제작됐으며 환경을 위해 불필요한 것을 덜어내고 줄이는 아이시스의 노력을 담았다. 생수 병 라벨을 벗기고, 뚜껑 높이를 낮추고, 무게를 줄이는 등의 변화를 ‘순수한 물만 남을 때까지 아이시스는 사라지는 중’이라는 문구를 통해 전달한다.

 

아이시스의 특징을 담은 문구와 함께 국내 최초 무라벨 도입, 병구 높이 30.5% 축소, 페트 무게 57% 절감, 재생원료를 사용한 m-rpet 제품 출시 등 친환경적인 활동을 함께 표기했다. 지구에 불필요한 것을 줄이고 종이 한 장보다 가벼운 페트 9.4g 초경량 아이시스의 특성을 강조한다. A3 종이 한 장의 무게는 약 10g이다.

 

신규 광고는 TV, 롯데칠성음료 공식 유튜브 채널,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공개된다. 6월 4일에는 아이시스가 사라지는 이유를 담은 두 번째 영상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아이시스가 지향하는 환경친화적인 활동과 브랜드 정체성을 널리 알리고자 이번 광고를 제작했다”라며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소비자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 친환경 기술 혁신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HK이노엔, 유럽피부과학회서 아토피 신약 임상 1상 결과 발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HK이노엔(HK inno.N)이 지난 17일부터 20일까지(현지시각)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2025 유럽피부과학회(EADV 2025)’에서 아토피 피부염 신약 ‘IN-115314’의 임상 1상 결과를 발표했다고 22일 밝혔다.이번 연구에서 IN-115314 연고제 도포 4주차에 습진 중등도 평가 점수(EASI)가 최대 77.8%

2

자생한방병원, 방사선 식도염 한약치료 효과 확인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흉부암 환자의 방사선 치료 과정에서 흔히 발생하는 합병증인 방사선 식도염(Radiation-induced Esophagitis, RIE) 치료에 한약이 효과적이라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자생한방병원 척추관절연구소(소장 하인혁)는 7283명의 임상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한약을 복용한 한약치료군이 일반적인 양방 치료만 받은 대조군에 비

3

지드래곤 ‘GD 818 BLOOM’, 국내 수량 3시간만에 완판…해외 잔여분 2차 판매 예정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글로벌 아티스트 지드래곤(G-DRAGON)이 평화를 향한 염원과 철학을 담아 선보인 시그니처 꽃 블록 굿즈 ‘GD 818 BLOOM’이 완판됐다.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한 엠트리아이앤씨에 따르면 세계 평화의 날인 지난 21일 오전 10시 사전 예약에 돌입한 ‘GD 818 BLOOM’이 오픈 3시간 만에 국내 수량을 모두 판매했다고 2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