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스타일러 고객경험공간 '어나더스타일' 운영

이석호 / 기사승인 : 2023-04-13 10:48:47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LG전자는 내달 말까지 서울 마포구 연남동 151빌딩에서 '지구를 지키는 가장 스타일리쉬한 방법'을 주제로 스타일러 고객경험공간 '어나더스타일'을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 LG전자 모델들이 스타일러와 슈케어·슈케이스를 체험하고 있다. [사진=LG전자]


이 공간은 의류관리기인 스타일러가 ESG 관점에서 환경을 오염시키는 세제나 화학물질을 쓰지 않고 의류를 섬세하게 관리할 수 있다는 점을 널리 알리기 위해 조성됐다.

방문객들은 이곳에서 제품 체험뿐 아니라 스타일러의 탄생 배경, 동작 원리, 옷 관리 방법 등을 다양한 콘텐츠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지난달 출시한 차세대 프리미엄 신발관리 솔루션 스타일러인 슈케어·슈케이스도 전시된다.

LG전자는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알리기 위해 지난해 주방가전 체험 공간인 '어나더키친'을 시작으로 서울 로컬상권 활성화를 위한 '어나더바이브', 버려진 빈집을 되살려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어나더하우스' 등 '어나더라이프' 시리즈를 연달아 선보이고 있다.

노숙희 LG전자 H&A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상무)은 "MZ세대의 친환경 소비 트렌드에 맞춰 기능적 측면뿐 아니라 환경까지 고려해 차별화한 고객경험을 제공하는 LG 프리미엄 가전의 가치를 적극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펄어비스, 난치병 환아 지원 프로그램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검은사막 모바일‘ 모험가와 함께한 글로벌 나눔 이벤트를 통해 난치병으로 투병 중인 서울아산병원 환아들과 특별한 추억을 나눴다고 3일 밝혔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에서 지난 7월 ‘사랑 나눔에 동참하세요’ 이벤트를 진행했다. 모험가들이 인게임 재화로 ‘사랑의 달콤한 사탕’을 구매해 따듯한 나눔에 동참했다. 검

2

IBK기업은행, 기술보증기금 MOU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지난달 31일 기술보증기금과 ‘혁신창업기업 투자연계 자금공급 확대를 위한 금융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벤처투자기관 등에 투자를 유치한 이후 사업화 기간 동안 발생하는 데스밸리 극복과 기술개발·사업화 등에 필요한 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체결됐다.기업은행은 협약에 따라 기보 보증서를 발급받은

3

4년간 63건 산재·갑질 논란, 런베뮤 민낯 후폭풍
[메가경제=정호 기자] 런던베이글뮤지엄(이하 런베뮤)이 개점 4년간 63건의 산업재해가 드러나고 내부 갑질 폭로까지 이어지며, 산재 사망사고 의혹 이후 후폭풍이 확산하고 있다. 현재 고용노동부는 장시간 노동으로 인한 20대 직원의 과로사 의혹에 대해 조사를 진행 중이다. 해당 논란이 더해지며 런베뮤를 둘러싼 잡음이 커지고 있다. 3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