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일체형 세탁건조기 '트롬 워시타워' 신제품 출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3-04-11 11:33:25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LG전자는 일체형 세탁건조기 '트롬 워시타워' 신제품을 이달 중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 일체형 세탁건조기 ‘트롬 워시타워’ 신제품 [사진=LG전자]


신제품 하단 세탁기는 25㎏, 상단 건조기는 21㎏으로 모두 국내 가정용 세탁건조기 중 최대 용량이다.

신제품은 기존 버튼 방식과 달리 중앙 조작부인 '퀵 컨트롤'에 4.3인치 풀터치 LCD 디스플레이를 적용한 차세대 워시타워다.

세탁·건조 코스, 옵션 등 여러 개의 버튼을 없애고, 화면을 터치해 원하는 코스와 옵션을 설정할 수 있다.

또 화면을 통해 제품 상태나 추천 코스 등 필요한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LG전자는 워시타워 중앙의 조작부를 분리형 제품보다 약 100mm 높게 설계해 편의성을 높였다.

'자동세제함 플러스' 기능도 업그레이드했다.

LCD 화면에서 원하는 세제를 선택한 뒤 세탁을 시작하면 워시타워가 세탁물의 재질과 무게, 오염도 등을 감지해 적정량의 세제를 투입해준다.

섬유유연제통도 고객의 필요에 따라 유아세제 등 또 하나의 세제통으로 바꿀 수 있다. 자주 사용하는 서로 다른 세제를 두 개의 세제함에 구분해 넣을 수 있다.

이달 중에는 '미세플라스틱 케어 코스'를 업그레이드할 예정이다.

백승태 LG전자 H&A사업본부 리빙솔루션사업부장(부사장)은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또 한 번 진화한 일체형 세탁건조기의 대명사 트롬 워시타워를 앞세워 차원이 다른 고객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뛰산2' 션 "'최강 크루전', 러너들의 진짜 페스티벌! 뛰어서 행복하고 행복해서 뛰어"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뛰어야 산다2’가 전국 22개 러닝 크루가 총출동한 ‘최강 크루전-스노우 런’을 통해 ‘함께 달리기’의 의미와 가치를 되새기게 하는 아름다운 결말로 시청자들의 가슴을 뜨겁게 덥혔다. 2일(월) 방송된 MBN ‘뛰어야 산다 시즌2’ 최종회에서는 강원도 평창에서 대한민국 러닝신 최강을 가리는 ‘최강 크루전-스노우 런’이 펼쳐졌다.

2

'더 로직', 팀 내부 분열 조짐?! "같이 식사하기도 싫어, 기분 나빠" 무슨 일?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같이 식사하기도 싫어, 기분 나빠….” ‘더 로직’의 10개 팀이 리더의 코인 분배 직후 예상치 못한 ‘내부 분열’에 휩싸인다. 5일(목) 밤 9시 50분 방송되는 KBS2 토론 서바이벌 ‘더 로직’(연출 김태준) 3회에서는 로직 플레이어 100인이 10명씩 10개 팀으로 나뉘어 ‘리더전’을 치른 가운데, 1라운드를 이끈 리

3

'야구여왕' 김보름, 김온아 대신 2루수 깜짝 선발 발탁! 안정적인 수비에 응원 폭발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채널A ‘야구여왕’의 김보름이 김온아 대신 2루수로 깜짝 선발돼 7차전에 나선다. 3일(오늘) 밤 10시 방송되는 채널A ‘야구여왕’ 11회에서는 레전드 여자 선출 15인이 야구로 뭉친 블랙퀸즈가 올인과 ‘역대급 혈투’를 벌인 6차전 이후, 강력한 투수진을 앞세운 퀄리티스타트와 일곱 번째 정식경기를 펼치는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