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Z세대 대학생 'LG크루'와 미래 고객경험 발굴

이석호 / 기사승인 : 2023-04-06 10:17:32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LG전자는 미래 고객인 Z세대 대학생 LG크루 16명과 '새로운 고객경험 찾기'에 본격적으로 나섰다고 6일 밝혔다.

 

▲ 지난 5일 서울 강남구의 한 공유 오피스에서 진행된 LG크루 오리엔테이션에서 LG크루 16명이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모습 [사진=LG전자 제공]


2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LG크루는 지난 5일 서울 강남구에 있는 공유 오피스에서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하며 활동을 시작했다.

이들은 앞으로 4개월간 LG전자 CX센터 연구원들과 협업해 ▲ 일하고(Work) ▲ 쉬고(Rest) ▲ 놀고(Play) ▲ 먹는(Eat) 삶의 4개 영역에서 좋은 경험을 찾고, LG전자 제품·서비스를 Z세대 관점으로 재해석하는 활동을 펼친다.

또 이 같은 활동을 통해 새롭게 발굴한 고객 경험을 모아 토크콘서트나 백서, SNS 등을 활용해 다양한 캠페인으로 알릴 예정이다.

특히 올해 처음 제작을 시도하는 백서에는 LG전자 제품 사용 경험과 Z세대 관점에서 새롭게 제시하는 제품 사용법이 담긴다.

권혁진 LG전자 LSR고객연구소장(상무)은 "우리 일상과 세상을 변하게 할 Z세대의 좋은 경험을 함께 발굴하고 널리 전파해 전 세대로 확산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