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김형규 기자] G마켓이 설 특집 라이브 방송 ‘삼성 비스포크 제트’ 편을 13일 저녁 6시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특별히 여의도 IFC몰에서 공개방송 형식으로 진행한다.
![]() |
▲ G마켓이 설 특집 라이브쇼 ‘삼성 비스포크 제트’편 진행을 진행한다 [G마켓 제공] |
이번 라방은 G마켓이 오는 17일까지 진행하는 ‘2023 설빅세일’ 프로모션의 일부다. ‘삼성 비스포크 제트 8종’을 혜택과 함께 판매한다. 명절 특집으로 편성한 만큼 개그맨 김용명이 특별 게스트로 참석해 현장에서 시민들과 제품을 시연하고 소통할 예정이다.
강력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설 빅세일 최대 ‘10만 원 할인쿠폰’과 라이브 방송이 진행되는 이날에만 적용되는 ‘5만 원 삼성 브랜드 중복쿠폰’을 제공한다. G마켓의 간편결제 ‘스마일페이’를 사용해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7% 즉시 할인 혜택도 가능하다.
또한 방송 중 비스포크 제트를 구매한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2만 원 상당의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도 제공한다. 이상의 할인 혜택을 모두 적용하면 상품에 따라 최대 32% 할인 혜택을 적용해 구매할 수 있는 셈이다.
공개방송 촬영장에서 시연에 함께 참여하는 참가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라이브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 시청자를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방송을 보며 비스포크 제트를 구매하고 댓글을 남기는 고객 9명을 추첨해 ‘조말론 바디 앤 핸드로션’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