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범 회장 아이디어로 열린 ‘드라이빙 데이’… 임직원 가족 302명 참여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1 11:12:52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이 조현범 회장의 아이디어로 임직원 가족을 초청한 ‘드라이빙 데이’를 개최했다. 참가자들은 서킷 주행, 드리프트 택시 체험, 관제탑 투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기며 가족 친화적 기업 문화를 경험했다.


한국앤컴퍼니그룹(회장 조현범)은 지난 9일 충남 태안군 ‘한국테크노링’에서 그룹 임직원과 가족 302명(81팀)을 초청해 ‘드라이빙 데이’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임직원과 가족이 회사 기술과 브랜드를 직접 체험하며 소속감과 자부심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 한앤컴퍼니 임직원 '드라이빙데이'.

행사는 ▲직접 운전으로 서킷 주행 및 드리프트·하이스피드·오프로드 택시 탑승 체험을 하는 ‘드라이빙 프로그램’ ▲관제탑 투어, 타이어 퀴즈, 미니카 게임 등 가족 단위 체험 콘텐츠 ‘한국 프로그램’ 등 두 가지 테마로 진행됐다.

이외에도 키즈존, 다이닝존, 포토존 등 모든 세대가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으며, 참가자들은 체험 미션 완료 시 ‘2026 한정판 그룹 달력’도 받을 수 있었다.

조현범 회장은 “글로벌 하이테크 그룹으로서 기술혁신을 가속하는 가운데, 한국테크노링은 미래 모빌리티 생태계 핵심 인프라가 될 것”이라며, “임직원과 가족이 브랜드와 기술을 직접 경험하도록 기획한 행사”라고 밝혔다.

한국앤컴퍼니그룹은 가족 친화적 기업 문화 확산을 위해 신입사원 가족 초청 행사, 자녀 대상 과학캠프, 그룹 연수원 활용 프로그램 등을 지속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컴투스, 3Q 매출 1601억 기록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올 3분기에 매출 1601억원, 영업손실 194억원을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RPG, 스포츠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을 토대로 올해 3분기까지의 누적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1.9% 증가한 5129억 원을 기록했다. 다만, 지난 9월 말 신작 출시를 앞두고 진행된 사전 마케팅 비용 등의 영향으로 3분기 영업이익은 감

2

에이에스이티-포엠일렉트로옵틱, 이차전지용 부품 베트남 수출 '업무협약'
[메가경제=정호 기자] 차세대 이차전지용 전고체전해질막 전문기업 에이에스이티가 본격적으로 베트남에 진출한다. 에이에스이티는 베트남 하노이에서 포엠일렉트로옵틱 비나(4M Electro Optics Vina)와 전고체전해질막 제품의 현지 진출 및 전동화 산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협약식은 양사 주요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

3

NH농협은행, '올원×페이스페이' 경품 이벤트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오는 30일까지 NH올원뱅크에서 '올원뱅크+토스 페이스페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올원×페이스페이'는 얼굴과 결제수단을 미리 등록하면, 실물카드나 휴대폰 없이도 얼굴 인식만으로 오프라인 결제가 가능한 간편 결제 서비스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로 가입하고 결제 수단을 NH농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