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iPad’ 프로 5세대 출시...최초 M1탑재‧5G지원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5-31 11:42:32
  • -
  • +
  • 인쇄
Apple M1 칩 탑재, 5G 지원
공식 온라인몰 구매 시 아이패드 프로 케이스 증정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Apple M1칩을 탑재하고 5G를 지원하는 새로운 iPad Pro를 오는 6월 1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초고속 5G를 지원하는 iPad Pro는 11형과 12.9형으로 출시된다.
 

▲ LG유플러스는 5G를 지원하는 새로운 iPad Pro를 출시한다. 고객은 6월 1일부터 구매할 수 있다. [사진=LG유플러스 제공]

 

iPad Pro는 애플이 설계한 M1 칩을 탑재해 고용량의 작업도 처리할 수 있도록 성능이 향상됐다. 또 썬더볼트·USB 4 포트 및 완전히 새로워진 12MP 울트라 와이드 전면 카메라가 탑재됐다.

특히 센터 스테이지 기능을 활성화하면 카메라 포커스가 자동으로 사용자의 움직임을 따라다니는 새로운 영상 통화 경험을 얻을 수 있다.

실버와 스페이스 그레이 마감으로 제공되는 iPad Pro는 새 화이트 색상의 매직 키보드와 함께 제공되며, 2세대 애플 펜슬에 대한 지원을 포함한다.

LG유플러스 공식 온라인몰 유샵은 iPad Pro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ESR 아이패드 프로 폴리오 케이스(컬러 3종 중 택1)를 증정한다.

유샵 전용 제휴카드 ‘U+Family 하나카드’를 이용하면 통신요금 납부금액의 최대 25% 할인(전월 실적 70만 원 이상 기준)이 가능하다.

또 멤버십 VIP 이상 등급의 고객 중 ‘라이프콕’을 선택한 고객에게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1개월 무료 이용권을 연 12회 제공한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네이버 쇼핑 등을 통해 결제한 금액의 최대 5%를 적립해주고 웹툰, 웹소설, 영화 등 디지털 콘텐츠 이용권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리아, ‘맛의 해커, 리아’ 팝업스토어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리아가 오는 28일까지 서교동에서 ‘맛의 해커, 리아’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맛의 해커로부터 온 초대’를 컨셉으로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총 4곳의 스팟으로 구성됐다. 해커의 정체를 찾기 위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해 굿즈를 받을 수 있으며 루프탑 공간도 마련해 인디밴드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즐길 수 있다.

2

CJ제일제당 ‘스팸 골드바 에디션’, 출시 하루도 안 돼 크림서 완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제일제당은 ‘스팸 골드바 에디션’이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KREAM)’에서 발매된 지 하루도 채 지나지 않아 완판되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스팸 골드바 에디션’은 지난달 27일 오후 6시 크림에서 1000개 한정으로 선착순 판매를 시작했으며, 한 사람이 최대 10개까지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판매 수

3

한샘, 평화의숲과 ‘한샘숲 2호’ 조성 위한 업무협약 체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샘은 경기도 시흥 시화공업단지 인근에 ‘한샘숲 2호’를 조성하기 위해 환경 NGO (사)평화의숲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한샘은 가구의 주 원자재인 나무를 보전하고 국내 산림 생태계 보호에 기여하기 위해 지난해 4월 강원 삼척에 위치한 ‘한샘숲 1호’를 시작으로 숲 조성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경기도 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