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셔왕, 론칭 1개월 만에 고객 급증…감사 이벤트 진행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6-02-19 12:40:20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주식회사 고트통신이 운영하는 통신·생활 통합 플랫폼 ‘모셔왕’이 공식 론칭 1개월 만에 다수의 고객을 유치하며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모셔왕은 지난 1월 론칭 이후 인터넷 가입 및 정수기 렌탈 문의가 증가하는 등 빠르게 고객이 유입되고 있는 중이다. 여기에는 통신 3사 인터넷 비교 시스템을 비롯해 동종업계 대비 경쟁력 있는 사은 혜택이 큰 이유로 자리한다.

인터넷 가입을 위한 통신·인터넷뿐만 아니라 정수기 렌탈 및 가전 렌탈을 동시에 상담할 수 있으며, 빠른 설치 프로세스까지 갖추고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단순 판매가 아닌 통합 솔루션 플랫폼 구조로 시장 내 긍정적 반응을 형성, 빠르게 자리를 잡아가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이와 같은 모셔왕은 론칭 1개월을 기념하여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터넷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혜택을 제공하고, 정수기 렌탈 상담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존 고객에게는 사은 업그레이드 또는 추천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주식회사 고트통신 관계자는 “대표 염민형과 이사 이중원은 고객에게 성과를 환원하고자 하는 목표로 경쟁력 있는 사은 혜택을 제공하는 등 업계에서 빠르게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면서 “이 덕분에 론칭 이후 빠르게 성장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이어 “고객 여러분의 관심 덕분에 빠른 성장을 이뤄내고 있는 만큼, 고객 감사 이벤트를 통해 그 성원에 보답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인터넷 가입과 정수기 렌탈을 포함한 생활 전반의 서비스를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모셔왕은 가정용·기업용 인터넷 가입을 비롯해 IPTV 결합 상품, 정수기 및 가전 렌탈, 중고폰 매입·판매까지 서비스 영역을 확대하며 생활 밀착형 플랫폼으로 성장하고 있다.

통신 상품 상담부터 렌탈·중고 거래까지 한 번에 안내받을 수 있는 통합 상담 체계를 구축한 점이 특징이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24시간 상담이 가능해 시간 제약 없이 문의할 수 있도록 했다.

회사 측은 앞으로도 고객 편의를 중심에 둔 서비스 확장을 통해 일상 전반을 아우르는 플랫폼으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생존 불가능이라던 신생아 살린 서울아산병원... 고위험 분만 ‘월 300건’ 기적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서울아산병원이 고위험 임신 및 태아기형 환자 비중이 절반을 넘는 상황에서도 월 분만 300건을 돌파하며 국내 고난도 분만 분야에서 독보적인 역량을 입증했다. 저출산과 의료 인력 부족 등으로 분만 인프라가 위축되는 가운데 상급종합병원의 중증 분만 대응 능력을 보여준 사례로 평가된다.서울아산병원은 지난 1월 한 달간 총 329건의 분만

2

GC녹십자, ‘비맥스 제트’ 광고 온에어… 비와 함께 피로회복 메시지 강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C녹십자가 고함량 비타민B 복합제 ‘비맥스 제트’의 신규 TV 광고를 공개하며 일반의약품(OTC) 브랜드 강화에 나섰다. 모델로는 가수 비(정지훈)를 재기용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힘을 실었다.GC녹십자는 오는 20일부터 ‘비맥스 제트’ 신규 TV 광고를 지상파 및 종합편성채널을 통해 방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비맥스 제트

3

이랜드 후아유, ‘시그니처 후드집업’ 중심 스웻 라인업 강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는 19일 ‘Urban Rhythm(어반 리듬)’ 캠페인의 두 번째 드롭을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어반 리듬’은 바쁜 도시 일상에 맞춘 데일리 아우터 및 이너웨어 라인이다. 지난 1월 28일 경량 패딩 중심으로 선보인 1차 드롭은 트렌디한 컬러와 실용적 디자인을 앞세워 긍정적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