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북부 저소득층 가정에 프리미엄 음료와 기부물품 전달, 따뜻한 위로 전해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코알라카르마가 봄날보다 더 따뜻한 마음을 담아 경기도 북부 저소득층 가정에 위로를 전했다.
사랑의 열매, 나눔고용복지재단, 강서희망나눔복지재단, 빅오션인터내셔널은 2일 경기도 의정부시상설야외무대에서 '코알라카르마 나눔행사'를 열었다.
![]() |
▲ 3일 경기도북부 저소득층 가정을 위한 코알라카르마 나눔행사가 열렸다. [사진=빅오션인터내셔널] |
이날 행사에는 이경아 사랑의열매 경기북부사업본부장, 현명진 나눔고용복지재단 대표, 신효철 강서희망나눔복지재단 팀장, 임대해 빅오션인터내셔널 대표 등이 참석해 행사를 더욱 뜻깊게 만들었다.
이들은 프리미엄 음료 코알라카르마와 함께 다양한 기부물품들을 전달했다.
저소득층 가정들의 어려움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고, 희망을 전달하고자 하는 목적이다. 또한 아이들이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꿈을 꾸고 성장할 수 있도록 응원을 전했다.
이경아 본부장은 "저소득층 가정들의 어려움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고, 희망을 전달하는 작은 행사였지만, 함께 참여해주신 분들 덕분에 큰 의미를 가진 행사가 되었다"고 말했다.
현명진 대표는 "코알라카르마의 나눔 행사를 통해 단순히 물품을 전달하는 것을 넘어, 어려움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살아가는 저소득층 가정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격려를 전하고 싶었다"고 전했다.
신효철 팀장은 "기업과 사회단체들의 나눔 행사는 어려움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큰 힘이 된다"며 "코알라카르마의 따뜻한 마음이 앞으로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되어 행복한 사회를 만들어나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 |
한편 코알라카르마는 2013년 호주 건강기능식품 연구개발 제조사에서 탄생한 프리미엄 음료 브랜드이다. 2023년 4월 빅오션인터내셔널이 글로벌브랜드IP와 사업권을 모두 인수해 국내에서 제조해 K브랜드로서 글로벌브랜드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 천연허브 추출물과 호주 특산물인 카카두플럼이 함유돼 섭취 시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유지해주는 신개념 릴렉세이션 음료이다.
코알라카르마는 또한 한국 소비자법에 따른 원산지정보 공식인증을 받은 3무(無)(코알라카르마 오리지널 - 무카페인, 무알코올, 무글루텐) 그리고 4무(코알라카르마 제로슈가 - 무카페인, 무알코올, 무글루텐, 무설탕) 제품라인을 가지고 있으며, 이태리 국제비건인증을 취득한 음료이다. 국내에서도 입소문을 통해 현재 특급호텔, 리조트 및 골프장 등 프리미엄 웰빙 라이프 시장에서 VIP고객들을 대상으로 서비스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