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2025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환경가전 3관왕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27 14:37:09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웨이가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5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에서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3개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수상으로 코웨이는 ▲정수기 부문 19년 연속 ▲공기청정기 부문 9년 연속 ▲비데 부문 9년 연속 1위를 달성하며 업계 리더의 자리를 공고히 했다. ‘아이콘 정수기 시리즈’와 ‘히티브 온풍 공기청정기’, ‘룰루 비데 시리즈’ 등 고객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브랜드 경쟁력을 높여온 점이 수상의 배경이 됐다.

 

▲ [사진=코웨이]

 

코웨이 관계자는 “고객 신뢰를 최우선 가치로 삼아 혁신 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여온 노력이 오랜 기간 최고의 브랜드로 인정받는 결과로 이어졌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을 더욱 건강하고 풍요롭게 만드는 제품 및 서비스 개발을 지속해 브랜드 가치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전자, 2026년 임원인사…신임 CEO에 류재철 사장 선임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전자는 27일 이사회 승인을 거쳐 2026년 임원인사 및 조직개편(2025년 12월 1일자)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LG전자는 생활가전 사업에서 본원적 경쟁력을 기반으로 경쟁우위를 달성하고 사업의 견조한 성장을 이끌어 온 HS사업본부장 류재철 사장을 신임 CEO로 선임했다. 신임 류재철 CEO는 그간 꾸준하게 차별적 고객가치를 제

2

신세계인터 비디비치, ‘누드 퍼펙션 스킨 핏 틴티드 비비크림’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인터내셔날의 토탈 뷰티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는 ‘누드 퍼펙션 스킨 핏 틴티드 비비 크림(이하 틴티드 비비 크림)’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비비 크림은 급변하는 뷰티 트렌드에 잠시 잊혔으나 최근 전세계적으로 가볍고 산뜻한 피부 표현을 추구하는 파데프리(파운데이션 프리) 메이크업이 인기를 끌며 인기가 재부상하고 있

3

임성기재단, 조미라 교수에 6억원 지원…전신경화증 치료제 개발 착수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임성기재단(이사장 김창수)은 가톨릭대학교 의과대학 조미라 교수에게 희귀난치성질환 연구비 6억원을 지원한다고 27일 밝혔다. 연구비는 연간 2억원씩 3년간 제공되며, 전신경화증 치료제 개발을 위한 기초·임상 연구에 활용된다.조 교수는 전신경화증에서 CD38 단백질 과발현과 미토콘드리아 기능 이상을 규명하고, 이를 표적으로 한 병합 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