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김치·수육 겨울 별미 즐기는 비법 공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2-05 14:37:54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샘표는 배추와 무 등 채소가 가장 맛있는 시기를 맞아 ‘새미네부엌 김치양념’과 ‘수육보쌈소스’를 제안한다고 5일 밝혔다.

 

새미네부엌 김치양념은 양파·마늘·액젓·풀 등 김치에 필요한 재료가 한 팩에 모두 들어 있어 제철 채소와 고춧가루만 준비하면 누구나 5분 만에 맛있는 김치를 완성할 수 있다. 가열하지 않는 ‘프레시 공법’을 적용해 재료 본연의 향과 맛이 살아 있어, 필요할 때 신선한 김치를 만들어 먹고 싶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새미네부엌 수육보쌈소스는 당귀, 천궁, 계피 등 한약재와 대추, 생강, 마늘 등 비법 재료가 최적의 비율로 담겨 있어, 붓고 끓이기만 하면 전문점 수육처럼 부들부들하고 깔끔한 수육을 완성할 수 있다. 추가 재료 없이도 깊은 맛이 나 요리가 익숙하지 않은 소비자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사진=샘표]

샘표는 겨울철 별미 김치를 보다 간편하게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겉절이·보쌈김치·물김치 등 다양한 김치를 집에서도 손쉽게 만들 수 있도록 샘표 공식 스토어 새미네마켓에서 새미네부엌 김치양념 1+1 행사를 진행한다. 갓 만든 김치와 잘 어울리는 메뉴인 수육도 놓칠 수 없는 이들을 위해 ‘새미네부엌 수육보쌈소스’도 함께 할인 판매한다.

 

샘표 관계자는 “김장을 본격적으로 준비하기에는 부담이 있는 소비자들도 새미네부엌 소스로 김치를 부담 없이 쉽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새미네부엌 김치양념과 수육보쌈소스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갓 버무린 김치에 따끈한 수육, 물김치와 고구마까지 가족들과 함께하는 겨울 한 상을 더욱 손쉽게 완성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글로벌로지스, 깨끗한나라와 손잡고 친환경 물류 생태계 구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글로벌로지스가 생활 혁신 솔루션 플랫폼 기업 깨끗한나라와 협력해 지속 가능한 친환경 물류 생태계 구축에 나선다. 롯데글로벌로지스는 지난 19일 서울 롯데월드타워에서 깨끗한나라와 ‘지속 가능한 친환경 물류 생태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강병구 롯데글로벌로지스 대표이사와 최현수 깨끗한나

2

오리온, 밸런타인데이 한정판 ‘투유 저당’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리온은 밸런타인데이 시즌 한정 제품으로 당 부담을 줄인 초콜릿 ‘투유 저당’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투유 저당은 제품 한 개당 섭취 당을 2g으로 설계해 방울토마토 4알 분량 수준에 그쳤다. 이는 시중에서 판매되는 일반 초콜릿의 평균 당 함량과 비교해 80% 이상 낮은 수치다. 카카오 함량은 30% 이상으로, 카카오 특유의 진

3

강필현 부산디자인진흥원장 "디자인으로 중소기업 ‘성장판’ 깨운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부산광역시와 (재)부산디자인진흥원(원장 강필현)이 공동 추진한 ‘중소기업 디자인개발 지원사업’이 지역 기업들의 제품 경쟁력 강화와 산업 고도화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며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본 사업은 뛰어난 기술력을 보유하고도 디자인 역량 부족으로 시장 진입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브랜드 전략 수립 - 디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