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은 헤어리"...CJ온스타일, 퍼·양모 텍스처 패션 매출 134% 올라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7 14:54:22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올겨울 결감이 살아있는 ‘헤어리(hairy)’ 텍스처 아우터가 급부상하고 있다.

 

CJ온스타일은 지난 4일부터 12일까지 ‘2025 겨울 패션위크’ 매출을 중간 집계한 결과, 퍼·양모 등 헤어리(hairy) 텍스처 패션 매출이 전년 대비 134% 증가했다고 17일 밝혔다.

 

▲ [사진=CJ온스타일]

 

올해 F/W(가을·겨울) 시즌은 소재 표면의 결감과 볼륨을 강조한 스타일이 주목받고 있다. ‘헤어리 텍스처’는 퍼·양모·시어링 등 표면에 잔털이 살아 있어 보송한 촉감과 풍성한 실루엣으로 우아한 스타일을 연출한다.

 

대표 인기 아이템으로는 ‘셀렙샵 에디션 양모 100 시어링 코트’과 ‘바니스뉴욕 컬리 퍼코트’ 등이 있다. ‘셀렙샵 에디션 양모 100 시어링 코트’는 12일 방송에서 30여분 만에 약 5억원의 매출을 올리며 인기를 입증했다. 카라·소매 등 부분적으로 헤어리 텍스처를 더한 아우터 역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헤어리 텍스처 트렌드는 아우터를 넘어 슈즈 등으로도 확산되고 있다. 스웨이드에 양모 디테일을 더한 어그(UGG) 등 헤어리 슈즈 매출은 전년 대비 148% 증가했다. 헤어리 포인트를 더한 로퍼·앵클부츠도 41% 증가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올겨울은 다운·패딩 중심의 전통적인 아이템에서 벗어나, 포근하면서도 우아한 볼륨감을 살린 헤어리 텍스처가 새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며 “역대급 한파가 예상되는 만큼, 보온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다양한 아우터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위메이드, ‘위믹스 챔피언십 2025’ 성료···홍정민 선수 우승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위메이드는 ‘위믹스 챔피언십 2025(WEMIX CHAMPIONSHIP 2025)’를 16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7일 밝혔다. ‘위믹스 챔피언십 2025’는 KLPGA(한국여자프로골프) 투어 2025 시즌의 최종전으로, 15일과 16일 경주 마우나오션 C.C에서 개최됐다. 이번 대회에는 올 시즌 최고의 활약을 펼친 국내 최정상급

2

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2 스팀 찜하기 10만↑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네오위즈는 ‘브라운더스트2’가 지난 16일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Steam) 찜하기 10만 명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브라운더스트2’는 지난 12일 스팀 상점 페이지를 오픈하고, 오는 12월 16일 게임의 스팀 출시를 예고했다. 론칭 전까지 ‘찜하기 이벤트’를 진행, 이벤트 시작 3시간 만에 1만 찜하기를 달성했고,

3

애경산업 루나, 롱래스팅 버블링 껌 글로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애경산업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는 ‘롱래스팅 버블링 껌 글로스’(LONGLASTING BUBBLE-RING GUM GLOSS)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루나 롱래스팅 버블링 껌 글로스는 ‘빅 사이즈 어플리케이터 팁’을 적용해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엔젤링처럼 빛나는 고광택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쫀쫀한 제형이 입술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