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소싱인마켓 2025’서 체험형 겨울 콘텐츠 공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25 14:57:14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오는 11월 26일부터 28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소싱인마켓 2025’에 파트너로 참가해 이색적인 겨울 체험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소싱인마켓 2025'는 아이디어 상품의 판로를 개척하는 라이프스타일 소비재 트렌드의 중심을 이끄는 전시회다. 해당 행사에서 오뚜기는 겨울 시즌 스프·간식을 중심으로 한 체험형 F&B 공간 ‘해피냠냠 산타맛켓’과 오뚜기 대표 라면 11종 IP를 활용한 콜라보 굿즈 전시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공개할 예정이다.

 

▲ [사진=오뚜기]

 

‘해피냠냠 산타맛켓’은 오뚜기 겨울철 대표 간식을 즐길 수 있는 팝업 카페테리아로, 크리스마스 마켓 콘셉트로 꾸며져 스프 제품과 함께 붕어빵과 호빵 등 겨울 간식류를 선보인다. 

 

오뚜기 스프 출시 55주년을 맞아 국내 최초 스프 제품인 ‘산타 스프’를 재해석한 ‘산타 컵스프’와 특별 제작된 '산타스프 머그', 붕어빵 3종 세트(팥·슈크림·피자), 호빵 2종 세트(팥·야채)를 만나볼 수 있으며, 공식 캐릭터 ‘옐로우즈(Yellows)’를 활용한 포토존·이벤트·휴식 공간도 마련했다.

 

핸드메이드 플랫폼 ‘아이디어스(idus)’와 협업해 진라면·열라면·참깨라면·짜슐랭·컵누들 총 5개의 오뚜기 인기 라면 브랜드를 활용한 콜라보 굿즈 전시 공간도 함께 운영한다. 이번 전시는 아이디어스에서 진행한 콜라보 작가 모집에서 선정된 16명의 작가 작품으로 구성되며, 오프라인에서는 처음 공개된다.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선물’을 테마로 제작된 작품들은 오뚜기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이야기와 개성을 담고 있다.

 

이번 전시에는 지속가능성을 고려한 전시 구성 전문팀 ‘만만한녀석들’이 참여해 공간과 소재를 함께 기획했으며, 현장에서는 협업을 기념한 스탬프 투어와 SNS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이번 ‘소싱인마켓 2025’ 참여는 오뚜기만의 맛과 브랜드 감성을 색다른 체험형 콘텐츠로 선보일 기회가 되어 함께했다”며 “팝업 카페테리아와 콜라보 전시 통해 다양한 재미와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중년 이후 돌발적 망상·성격 변화… 치매 초기 신호일 수 있어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중년 이후 갑작스럽게 나타나는 망상이나 성격 변화가 조현병 등 정신병적 증상으로 오인되는 사례가 적지 않지만, 실제로는 치매 초기 단계에서 나타나는 신경퇴행성 변화일 가능성이 크다는 지적이 제기됐다.건국대병원 정신건강의학과 노인클리닉 전홍준 교수는 “근거 없는 의심, 급격한 성격 변화, 저장강박이 눈에 띄게 나타날 경우 정신병적 장

2

삼성바이오로직스, 2026년 정기 임원 인사 단행…“최연소 여성 임원 2명 배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삼성바이오로직스가 글로벌 CDMO(위탁개발생산) 시장에서의 성장세를 이어가기 위해 2026년 정기 임원 인사를 단행했다. 회사는 올해 수주 신기록을 다시 쓰며 분기 최대 실적을 경신 중인 가운데, 이번 인사를 통해 미래 성장동력 확보와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한 ‘핵심 인재 발탁’에 방점을 찍었다.이번 인사에서 김희정·정형남 상무가

3

노스페이스, ‘키즈 윈터 컬렉션’ 출시…김나영 패밀리 화보 공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본격적인 겨울 성수기를 앞두고 ‘키즈 윈터 컬렉션’을 출시하며 기능성과 디자인을 강화한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2007년 업계 최초로 키즈 라인을 론칭한 이후 지속적으로 축적해온 기술력과 트렌디한 ‘미니미(Mini-Me)’ 콘셉트를 반영해 패밀리룩 연출이 용이하도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