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싱어송라이터 최유리 협업 15번째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 공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7 15:18:06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골든블루는 싱어송라이터 ‘최유리’와 협업한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 15번째 콘텐츠를 ‘골든블루’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다고 17일 밝혔다.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는 지난해 6월부터 시작된 유튜브 시리즈다. ‘골든블루’의 브랜드와 어울리는 감성적 분위기의 플레이리스트를 다양한 아티스트가 릴레이 형식으로 선보이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현재까지 ‘휘인’, ‘이하이’, ‘윤하’, ‘거미’, ‘엔플라잉’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들과 함께하며 큰 화제가 되고 있다.

 

▲ [사진=골든블루]

 

이번 릴레이리스트에 참여한 ‘최유리’는 2018년 '유재하 음악경연대회'에서 직접 작사·작곡한 ‘푸념’으로 대상을 수상하며 혜성처럼 등장했다. 미니앨범 ‘동그라미’를 시작으로 ‘숲’, ‘잘 지내자, 우리’, ‘바람’, ‘밤, 바다’ 등 따뜻한 음색과 서정적인 가사로 대중에게 깊은 위로를 전하며, 현재는 시대를 대표하는 싱어송라이터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콘텐츠에서 ‘최유리’는 본인의 히트곡 ‘숲’과 신곡 ‘땅과 하늘 사이‘를 꼽았다. ‘숲’은 ‘최유리’의 대표곡으로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가사와 깊은 음색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곡이다. ‘땅과 하늘 사이’는 지난달 발매된 신곡으로 ‘최유리’ 특유의 창법과 감성적 가사로 화제가 되고 있다.

 

두 곡은 각각 지난 12일과 14일 숏폼과 롱폼 형태로 ‘골든블루’ 유튜브를 통해 먼저 공개됐다. 두 영상 모두 ‘최유리’의 애틋한 음색과 따뜻한 가사를 감성적인 무대 연출로 해석해 구독자와 팬들의 긍정적 반응을 일으켰다.

 

본편 영상은 17일 오후 골든블루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본편 영상 후반부에는 ‘골든블루 쿼츠’를 활용한 특별한 하이볼 메뉴가 공개될 예정이다.

 

골든블루 박소영 대표이사는 “어느덧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 15번째 콘텐츠를 공개하며 골든블루’ 브랜드가 가진 감성적 이미지를 확립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컬레버레이션을 통해 ‘골든블루’가 가진 매력을 더욱 극대화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보람상조애니콜-돌봄여행사, MOU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보람그룹의 상조계열사 보람상조애니콜은 지난 12일 보람그룹 본사에서 돌봄여행사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상조상품 판매 위탁 및 제휴 전환서비스 확대를 위한 협력 관계를 구축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새로운 영업 네트워크’를 확보하고 상조회원에게 더욱 ‘폭넓은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전략적 제휴다.2009년 설

2

위메이드, ‘위믹스 챔피언십 2025’ 성료···홍정민 선수 우승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위메이드는 ‘위믹스 챔피언십 2025(WEMIX CHAMPIONSHIP 2025)’를 16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7일 밝혔다. ‘위믹스 챔피언십 2025’는 KLPGA(한국여자프로골프) 투어 2025 시즌의 최종전으로, 15일과 16일 경주 마우나오션 C.C에서 개최됐다. 이번 대회에는 올 시즌 최고의 활약을 펼친 국내 최정상급

3

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2 스팀 찜하기 10만↑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네오위즈는 ‘브라운더스트2’가 지난 16일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Steam) 찜하기 10만 명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브라운더스트2’는 지난 12일 스팀 상점 페이지를 오픈하고, 오는 12월 16일 게임의 스팀 출시를 예고했다. 론칭 전까지 ‘찜하기 이벤트’를 진행, 이벤트 시작 3시간 만에 1만 찜하기를 달성했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