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파크몰, K-POP 대세 보이넥스트도어 팝업스토어 오픈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2-02 15:37:13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 HDC아이파크몰이 지난 11월 28일, 도파민 스테이션에 선보인 보이넥스트도어 공식 캐릭터 팝업 ‘BBNEXDO is Coming to Town’’ 팝업스토어에 첫 주말부터 많은 팬들이 몰리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용산점 리빙파크 3층 도파민 스테이션에서 오는 12일까지 약 2주간 운영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연말을 앞두고 글로벌 트렌드의 중심인 K-POP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쇼핑의 즐거움을 더하고,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 [사진=아이파크몰]

이번 '쁘넥도(BBNEXDO)’ 팝업스토어는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의 두 번째 팝업스토어로, 연말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담은 콘셉트와 다채로운 전시로 꾸며져 오픈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았다. 사전 온라인 예약 오픈과 동시에 많은 접속자가 한번에 몰리며 첫 주말 예약 시간대가 빠르게 매진되기도 했다.

 

팝업이 시작된 첫 주말(11월 28일~30일) 매일 아침부터 하루 종일 국내·외 많은 팬들의 방문이 끊임없이 이어져  팝업스토어 주변은 입장을 기다리는 고객들로 매시간 인산인해를 이루며 흥행에 청신호를 켰다.

 

팝업스토어는 홀리데이 테마로 꾸민 메인 포토존과 콘셉트를 살린 캐릭터 조형물, 쁘넥도 프레임 포토 부스 등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공간으로 꾸몄으며 '쁘넥도'의 귀여운 머치(merchandise)와 보이넥스트도어 멤버들이 팝업 방문객들에게 전하는 친필 메시지도 만나볼 수 있다.

 

김기훈 HDC아이파크몰 콘텐츠개발팀 MD(상품기획자)는 "아이파크몰은 K-POP 팝업스토어를 단순히 일회성 공간이 아닌 팬과 아티스트가 깊이 교감할 수 있는 문화적 공간으로 발전시켜 나가고자 한다"라며 "고객에게 지속적인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다양한 팝업스토어를 기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팝업스토어 입장은 온라인 사전 예약제로 진행되며, 포토존은 예약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팝업스토어 입장 관련 자세한 정보는 글로벌 슈퍼팬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지평주조, 미식·문화예술 결합한 시음회 ‘지평연회’ 열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지평주조가 새롭게 선보인 프리미엄 술 라인업 출시를 기념해, 한식 다이닝 공간 ‘푼주(PUNJU)’에서 시음회 ‘지평연회’를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평주조가 올해 하반기 출시한 프리미엄 제품 4종을 처음으로 한자리에서 소개하는 공식 자리로, 주류·미식·문화예술 분야의 인플루언서 및 관계자들 16명이 참석했다. 올해

2

한화 기계·유통 부문, 육아동행지원금 수혜 가정 200곳 넘어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화 유통 서비스·기계 부문은 육아동행지원금’ 혜택을 받은 사내 가구가 200가정(11월 기준)을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앞서 7월 100가정을 넘어선지 불과 4개월 만에 수혜 직원 수가 배로 늘어난 것으로 직원들의 육아 부담 경감은 물론 업무 효율도 크게 높였다는 긍정적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김동선 미래비전총괄 부사장 주도로

3

63레스토랑, 겨울 제철 식재료 활용 시즌 한정 메뉴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63레스토랑이 겨울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시즌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 63레스토랑은 매년 계절 특화 메뉴를 출시해 왔다. 고층부 레스토랑 시즌 한정 코스는 전체 예약률의 70%를 차지할 만큼 인기가 좋다. 이번 겨울에는 옥돔 도미 방어 석화 등 제철 해산물로 보양 코스 4종과 신메뉴 13종을 기획했다. 슈치쿠는 방어 복어 굴을 중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