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빌리지 송리단길점, ‘홀리데이 인 파리’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7 15:39:01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은 지난 14일 BBQ 빌리지 송리단길점에서 연말 한정 프로모션 ‘홀리데이 인 파리(Holiday in Paris)’ 론칭 행사를 개최했다.

 

BBQ의 글로벌 인플루언서 그룹 ‘친플루언서(Chicken+Influencer)’ 등 40여 명이 참석해 행사 사전 모집 단계부터 대기 명단이 형성될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보여 현장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켰다고 17일 밝혔다.

 

▲ [사진=BBQ]

 

'홀리데이 인 파리' 프로모션은 국내 F&B(Food & Beverage) 업계 최초로 주한프랑스상공회의소(FKCCI)와 협업해 탄생한 프로젝트로, BBQ가 추구하는 글로벌 미식 감성과 프렌치 무드를 결합한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안했다. 

 

행사 당일 매장은 파리의 크리스마스 거리를 재현한 콘셉트로 꾸며졌으며, 글로벌 친플루언서 40여명이 참석해 프렌치 크리스마스 감성의 드레스코드와 영상·사진촬영,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콘텐츠 제작으로 현장 분위기를 한층 더 화려하게 채웠다.

 

행사에서는 ‘베스트 드레서’ 콘테스트가 진행되었고, 가장 감각적으로 크리스마스를 표현한 참가자에게는 BBQ 마스코트 ‘치빡이’를 활용한 한정판 굿즈가 증정되며 높은 호응을 얻었다.

 

이번 행사는 ‘홀리데이 인 파리’ 시그니처 메뉴 테이스팅으로 시작됐다. 대표 메뉴는 △베르사유 애프터눈티세트 △빠리치킨 플래터 △샹젤리제 브런치 세트 △카페구르망 세트 △뱅쇼(따뜻한 와인) 등이다.

 

‘빠리치킨 플래터’는 실제 프랑스 현지에서 인기였던 메뉴를 기반으로 개발돼, 파리의 감성을 K-치킨과 함께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베르사유 애프터눈티세트’는 고급스러운 플레이팅과 풍성한 디저트 구성으로 참석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넷플릭스 인기 드라마 ‘폭군의 셰프’에서 프랑스 최고 요리 대회 ‘라 포엘 도르(La Poêle d’Or)’의 진행자로 열연한 주한 프랑스인 배우 막심 컹퓨스(Maxime Campus)를 비롯해 다수의 주한 프랑스인 인플루언서들도 잇달아 행사장을 찾았다. 이들은 모국의 연말 풍경을 떠올리게 하는 메뉴와 데코레이션에 깊은 관심을 보이며, ‘홀리데이 인 파리’ 콘셉트를 적극적으로 즐기고 사진과 영상 콘텐츠 제작에 활발히 참여했다.

 

행사에 참여했던 막심 컹퓨스는 “서울 한복판에서 모국인 프랑스의 연말 감성을 오감으로 느낄 수 있어 정말 특별하고 감동적인 경험이었다”며 “올해는 연인과 함께 자주 찾고 싶은 공간이 생겼다”고 말했다. 이어 “세계 1위 K-치킨 브랜드를 넘어 글로벌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BBQ의 방향성이 특히 인상 깊었다”고 말했다.

 

김태희 BBQ 글로벌브랜딩전략실 상무는 “이번 ‘홀리데이 인 파리’ 프로모션은 BBQ가 지향하는 고객 경험 중심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화 전략을 구체적으로 실현한 사례”라며 “올해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BBQ 빌리지 송리단길점을 연말 시즌의 핵심 명소로 자리매김시키고, 앞으로도 세계인을 미식으로 연결하는 글로벌 1위 K-푸드 프랜차이즈로서의 정체성을 지속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교원 웰스, '2025 MBN 서울마라톤' 공식 급수대 운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교원 웰스는 지난 16일 열린 ‘2025 MBN 서울마라톤’에 공식 급수대 운영사로 참여해 약 3만 명의 러너들에게 미네랄 필터 기술력을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대회에서 교원 웰스는 ‘미네랄 마시고 뛰어!’를 주제로 급수대를 운영하며 자사 정수 기술의 핵심인 미네랄 필터 시스템으로 만든 물을 직접 체험하는 기회를 마련했다.

2

현대차, 5년간 125조 '역대 최대' 배팅…신사업 집중 육성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자동차그룹이 2030년까지 역대 최대 규모인 125조2000억원을 투자한다. 이는 2021년부터 2025년까지 단행한 89조1000억원 대비 36조1000억원 증가한 금액이다. 연평균 투자액인 25조400억원 또한 전 분기 대비 40% 이상 증가했다. 17일 현대차그룹에 따르면 이번 투자는 AI·로보틱스 산업, 그린 에너지 생태계

3

매드포갈릭, 연말 맞이 ‘하트풀 땡스 팩’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드포갈릭이 ‘하트풀 땡스 팩’을 출시하고 G마켓·옥션에서 판매를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하트풀 땡스 팩’은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할인권으로, 1만1000원의 할인 혜택을 22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구성이다. 중복 사용이 가능하다. 할인 전 주문 금액 기준 5만 원 이상 시 1매, 8만 원 이상 시 2매, 12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