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뚜레쥬르, ‘윈터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7 15:44:13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윈터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뚜레쥬르는 ‘Holiday Dream’를 콘셉트로 꿈 같은 선물, 꿈꾸는 순간 같은 윈터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를 통해 올겨울 가장 달콤하고 따뜻한 휴식을 선물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시그니처 케이크 ‘스트로베리 퀸’의 홀리데이 버전부터 캐릭터 케이크까지 준비했다.

 

▲ [사진=CJ푸드빌]

 

캐릭터 케이크는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했다. 뚜레쥬르는 산리오캐릭터즈 케이크 디지털 영상을 공개했으며 ‘스트로베리 퀸’을 주제로 한 영상도 공개할 예정이다.

 

먼저 뚜레쥬르의 대표 생크림 케이크인 ‘스트로베리 퀸’은 레드 컬러의 패키지와 우아한 홀리데이 픽을 더해 연말 분위기를 살렸다. 스트로베리 퀸은 생크림과 딸기가 올라간 케이크다.

 

산리오캐릭터즈 케이크는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쿠로미 등 인기 캐릭터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케이크에 그대로 담아냈다. ‘시나모롤 드림볼’은 초코 시트 사이 달콤하고 진한 초코 크림이 샌드된 케이크다. 

 

이 외에도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캐릭터로 디자인한 ‘헬로우 산타’, ‘메리 루돌프’, ‘해피 눈사람’도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행복하고 설레는 윈터 홀리데이 시즌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사랑스럽고 특별한 뚜레쥬르만의 케이크들을 준비했다”며 “뚜레쥬르 케이크와 함께 소중한 분들과 달콤하고 특별한 추억을 만드는 연말 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교원 웰스, '2025 MBN 서울마라톤' 공식 급수대 운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교원 웰스는 지난 16일 열린 ‘2025 MBN 서울마라톤’에 공식 급수대 운영사로 참여해 약 3만 명의 러너들에게 미네랄 필터 기술력을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대회에서 교원 웰스는 ‘미네랄 마시고 뛰어!’를 주제로 급수대를 운영하며 자사 정수 기술의 핵심인 미네랄 필터 시스템으로 만든 물을 직접 체험하는 기회를 마련했다.

2

현대차, 5년간 125조 '역대 최대' 배팅…신사업 집중 육성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자동차그룹이 2030년까지 역대 최대 규모인 125조2000억원을 투자한다. 이는 2021년부터 2025년까지 단행한 89조1000억원 대비 36조1000억원 증가한 금액이다. 연평균 투자액인 25조400억원 또한 전 분기 대비 40% 이상 증가했다. 17일 현대차그룹에 따르면 이번 투자는 AI·로보틱스 산업, 그린 에너지 생태계

3

매드포갈릭, 연말 맞이 ‘하트풀 땡스 팩’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드포갈릭이 ‘하트풀 땡스 팩’을 출시하고 G마켓·옥션에서 판매를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하트풀 땡스 팩’은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할인권으로, 1만1000원의 할인 혜택을 22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구성이다. 중복 사용이 가능하다. 할인 전 주문 금액 기준 5만 원 이상 시 1매, 8만 원 이상 시 2매, 12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