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뚜레쥬르, ‘윈터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7 15:44:13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윈터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뚜레쥬르는 ‘Holiday Dream’를 콘셉트로 꿈 같은 선물, 꿈꾸는 순간 같은 윈터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를 통해 올겨울 가장 달콤하고 따뜻한 휴식을 선물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시그니처 케이크 ‘스트로베리 퀸’의 홀리데이 버전부터 캐릭터 케이크까지 준비했다.

 

▲ [사진=CJ푸드빌]

 

캐릭터 케이크는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했다. 뚜레쥬르는 산리오캐릭터즈 케이크 디지털 영상을 공개했으며 ‘스트로베리 퀸’을 주제로 한 영상도 공개할 예정이다.

 

먼저 뚜레쥬르의 대표 생크림 케이크인 ‘스트로베리 퀸’은 레드 컬러의 패키지와 우아한 홀리데이 픽을 더해 연말 분위기를 살렸다. 스트로베리 퀸은 생크림과 딸기가 올라간 케이크다.

 

산리오캐릭터즈 케이크는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쿠로미 등 인기 캐릭터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케이크에 그대로 담아냈다. ‘시나모롤 드림볼’은 초코 시트 사이 달콤하고 진한 초코 크림이 샌드된 케이크다. 

 

이 외에도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캐릭터로 디자인한 ‘헬로우 산타’, ‘메리 루돌프’, ‘해피 눈사람’도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행복하고 설레는 윈터 홀리데이 시즌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사랑스럽고 특별한 뚜레쥬르만의 케이크들을 준비했다”며 “뚜레쥬르 케이크와 함께 소중한 분들과 달콤하고 특별한 추억을 만드는 연말 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2만명 실무자 호응"…더존비즈온, 연말정산 전국 순회 교육 성료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더존비즈온은 솔루션별 고객사를 대상으로 개최한 ‘2025년 귀속 연말정산 집중 교육’이 전국 주요 도시의 2만여 실무자들의 호응을 얻으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서울 건국대학교에서 OmniEsol 및 ERP iU 고객 기업 실무자를 대상으로 진행된 연말정산 집중 교육에는 기업의 인사 및 회계 담당자들이 대거 참석

2

넥슨 '아크 레이더스', 전세계 누적 판매량 1240만장 돌파…"정식 출시 약 2개월 만"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넥슨은 자회사 엠바크 스튜디오가 개발한 PvPvE 익스트랙션 어드벤처 신작 ‘아크 레이더스(ARC Raiders)’가 전세계 판매량 1240만장을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는 정식 출시 약 2개월 만에 달성한 기록으로, 국내 게임사가 선보인 게임으로서 전례 없는 성과다. 아크 레이더스는 지난해 10월 30일 출시 후 두 달이 채

3

CGV, 1월 기술 특별관 라인업 공개…할리우드 신작부터 공연 실황·흥행작 재개봉까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GV가 1월 한 달간 기술 특별관을 통해 할리우드 영화, 공연 실황 다큐멘터리, 흥행작 재개봉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13일 CGV에 따르면 오는 28일 샘 레이미 감독의 신작 ‘직장상사 길들이기’를 4DX 포맷으로 개봉한다. 작품은 비행기 추락 사고 이후 무인도에 고립된 직장 상사 브래들리와 직원 린다가 극한 상황 속에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