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히스 헤지스’, 신세계 강남 팝업 오픈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2-05 15:46:13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LF헤지스(HAZZYS)가 전개하는 서브 라인 ‘히스 헤지스’(이하 히스)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5일 밝혔다.

 

올해 FW 시즌 9~11월 기준으로 히스 매출은 전년 대비 140% 성장했으며, 2030대 고객 매출은 230% 급증했다. 무신사 매출이 전년 대비 10배 이상 증가하는 등 주요 플랫폼을 중심으로 ‘지금 뜨는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신규 고객 중 여성 고객이 3분의 1에 달해 젠더리스 브랜드로의 확장 가능성도 확인됐다. FW 시즌 ‘경량패딩’을 포함해 다수 제품이 출시 직후 품절되는 등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면서 이번 팝업을 통해 오프라인 고객 접점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 [사진=LF]

 

팝업스토어는 오는 18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7층 브릿지에서 운영된다. 신세계 강남점은 럭셔리·컨템포러리 브랜드가 밀집한 입지 특성 상 브랜드가 겨냥하는 3040대 남성 및 2030대 여성 고객 유입이 높은 점이 고려됐다. LF 관계자는 “히스가 추구하는 감도 높은 무드와 가장 높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공간”이라고 설명했다.

 

팝업 공간은 히스만의 절제된 컨템포러리 무드를 전면에 내세웠다. 다크 우드 소재와 톤다운된 컬러 팔레트, 낮은 조도 등을 활용해 차분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구현했으며, 단순 제품 진열을 넘어 브랜드가 지향하는 감성을 단계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번 팝업에서는 완판 된 히트 경량패딩 ‘라이트웨이트 구스 다운 재킷’을 비롯해 브랜드 최초로 시도한 ‘램스킨 레더 워크 자켓’, ‘캐시미어 발마칸 코트’, ‘코듀로이 재킷’ 등 FW 핵심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팝업 기간에는 전 제품 20%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LF 관계자는 “히스는 글로벌 컨템포러리 브랜드 출신 디렉터 합류 이후 감도 높은 디자인으로 새로운 성장 국면에 들어섰다”며 “이번 신세계 강남 팝업을 통해 브랜드가 지향하는 무드와 정체성을 고객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접점을 넓히고, 글로벌 시장까지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아웃백, ‘콩순이 베이비 코알라 에디션’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겨울 시즌을 맞아 인기 캐릭터 ‘콩순이’와 협업한 한정판 굿즈 ‘베이비 코알라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가족 단위 고객이 많은 아웃백과 유튜브 구독자 수 584만 명에 달하는 인기 캐릭터 ‘콩순이’의 만남으로 출시 전부터 큰 기대를

2

BBQ, 12월도 ‘블랙 프라이드 데이’에 할인 제공
[메가경제=심영범 기자]BBQ가 연말연시가 이어지는 12월에도 ‘블랙 프라이드 데이’를 이어간다. 제너시스BBQ 그룹은 12월 매주 금요일마다 BBQ앱 및 웹사이트에서 황금올리브치킨 시리즈 주문 시 4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블랙 프라이드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 메뉴는 BBQ의 시그니처 메뉴 황금올리브치킨과 황금

3

SK인텔릭스, 납품대금 연동 우수기업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K인텔릭스가 납품대금 연동제 등 공정거래 문화 확산과 사회적 책임 이행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2025 연동 우수기업 포상식’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SK인텔릭스는 2025년을 납품대금 연동제 확산의 원년으로 삼고, 중소 협력기업의 실질적 경쟁력 강화와 협력 체계 내실화를 통해 공정하고 지속가능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