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에 뭐볼까' 극장가, 가족 단위 방문객 '정조준'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1-27 13:48:55
  • -
  • +
  • 인쇄
CJ CGV·롯데시네마·메가박스, 설날 이벤트 마련
골든바부터 영화할인권 등 단체관람객 혜택

[메가경제=정호 기자] 극장가가 다음 주 설날을 앞두고 가족 단위 방문객을 맞을 채비로 분주한 모습이다. 지난 22일 코미디 영화 히트맨2가 첫날부터 10만명의 관람객을 모으며 흥행 조짐을 보인 가운데 '검은수녀들'과 '말할 수 없는 비밀' 등 개봉작도 예정되어 있다.

 

27일 극장업계와 메가경제 취재에 따르면 긴 연휴를 낀 설날은 가족단위 방문객으로 인해 '대목'으로 알려졌다. CJ CGV·롯데시네마·메가박스는 관람객을 맞을 준비를 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 이유다.

 

▲ 영화관 전경.[사진=연합뉴스]

 

CGV에서는 '도전!골든뱀' 이벤트를 오는 9일까지 운영하며 이벤트 응모를 한 영화를 관람한 고객을 대상으로 골든바 25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티켓 수량 기준으로 상위 25%에서 선정한다.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영화할인권과 매점 할인권도 제공하며, 2회 이상 관람시에는 VIP 점수 500점을 증정한다. 

 

동시 진행하는 '도전 최고의 1팀' 이벤트는 금전·애정·학업·건강 등 4개의 팀을 나눈다. 이벤트 기간 내 가장 많이 영화를 관람한  팀 중에 당첨자를 선정해 CGV 플렉스권, 순금 1돈, CJ ONE 포인트 등을 증정한다. 

 

롯데시네마는 '럭키 뱀(BAAM) 2025' 이벤트를 통해 2~5인 영화 할인권을 인원수대로 4000원에서 최대 25000원까지 할인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동시에 핫도그와 팝콘류 등 간식을 2000원에서~5000원까지 할인한다. 쿠폰을 발급받은 고객을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교촌치킨 기프티콘을 보내줄 예정이다.

 

메가박스는 설 연휴를 맞아 오는 24일부터 2월 2일까지 '메가박스 영화놀이 한마당'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는 영화 할인 쿠폰 지급 및 영화 관람 횟수별 추가 혜택을 내세웠다. 이벤트 페이지의 '참가하기'를 통해 추첨자를 선정해 3인 이상 영화 예매시 3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영화 관람 횟수에 따라 1회 관람시 2000원, 2회 관람 시에는 콤보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3회 관람 시에는 관람 쿠폰을 제공한다.

 

극장가 관계자들은 메가경제에 "올해도 설날이 찾아온 만큼 가족들과 함께 영화를 관람하며 즐겁게 보내시기 바란다"고 입을 모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화손해보험, 연세대 국제캠퍼스에 생태벚꽃길 조성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한화손해보험은 기후위기 속 생물 다양성 보전을 위해 연세대학교와 생태벚꽃길 조성 활동을 추진한다고 22일 밝혔다. 한화손보는 전일 연세대학교 국제캠퍼스에서 '한화손해보험과 연세대학교가 함께하는 생태벚꽃길 조성 기념식'을 개최했다. 행사는 기후위기 시대에 생물다양성 보전 가치를 실천하기 위한 환경·사회·지배구조(ESG)

2

바이낸스, 가상자산 범죄 피해 예방 위한 '안전 가이드라인' 공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글로벌 최대 가상자산 거래소 바이낸스(대표 리처드 텅)가 가상자산 관련 사기 범죄 피해를 예방하기 위한 이용자 안전 가이드라인을 제시했다. 이번에 공개된 범죄 유형은 ‘계정 판매 사기’, ‘SMS 스푸핑’, ‘애플 ID 피싱’ 등 세 가지로, 접근 수법과 피해 과정, 사용자가 취할 수 있는 대응 수칙 등을 포함하고 있다. 먼저

3

하나증권, '대대손손 가족 손님 이벤트' 당첨자 선정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하나증권은 손님 중심 가치 문화의 일환으로 진행한 대대손손 가족 손님 이벤트의 당첨자를 선정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고 22일 밝혔다. 하나증권은 올해를 '손님 중심 가치 문화' 정착의 원년으로 삼고 손님의 목소리와 경험을 기업 전략의 출발점으로 삼는 '손님 중심 경영'을 전사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이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