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리테일 킴스클럽, 9990원 스카치위스키 ‘라이트 하우스 언피티드’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2-03 16:02:14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리테일이 운영하는 마트 브랜드 킴스클럽이 9990원 스카치위스키 ‘라이트 하우스 언피티드(Lighthouse Unpeated)’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용량은 700ml, 도수는 40%이며, 직수입 와인 '모두의 와인' 시리즈를 운영해 온 노하우를 통해 365일 상시 가격으로 선보인다.

 

▲ [사진=이랜드리테일]

 

라이트 하우스 언피티드는 은은한 바닐라 향과 깔끔한 목넘김이 특징인 블렌디드 스카치다. 스트레이트로도 즐기기 좋은 부드러운 풍미를 갖췄으며, 특히 하이볼이나 칵테일 베이스로 활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스카치위스키는 영국 스코틀랜드에서 생산되는 증류주로, 최소 3년 숙성 규정 등 까다로운 기준을 갖고 있어 전 세계적으로 높은 신뢰도를 가진 위스키다.

 

제조사는 스코틀랜드 상위 10대 증류소로 평가받는 브레이브 뉴 스피리츠(Brave New Spirits)로, 국제 위스키·주류 대회에서 5관왕을 기록한 브랜드다.

 

킴스클럽 관계자는 “영국 스코틀랜드에서는 일상적으로 즐기는 스카치위스키를 국내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상품을 기획했다”라며 “위스키, 와인 등 앞으로도 다양한 국가의 좋은 문화를 국내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글로벌로지스, 깨끗한나라와 손잡고 친환경 물류 생태계 구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글로벌로지스가 생활 혁신 솔루션 플랫폼 기업 깨끗한나라와 협력해 지속 가능한 친환경 물류 생태계 구축에 나선다. 롯데글로벌로지스는 지난 19일 서울 롯데월드타워에서 깨끗한나라와 ‘지속 가능한 친환경 물류 생태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강병구 롯데글로벌로지스 대표이사와 최현수 깨끗한나

2

오리온, 밸런타인데이 한정판 ‘투유 저당’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리온은 밸런타인데이 시즌 한정 제품으로 당 부담을 줄인 초콜릿 ‘투유 저당’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투유 저당은 제품 한 개당 섭취 당을 2g으로 설계해 방울토마토 4알 분량 수준에 그쳤다. 이는 시중에서 판매되는 일반 초콜릿의 평균 당 함량과 비교해 80% 이상 낮은 수치다. 카카오 함량은 30% 이상으로, 카카오 특유의 진

3

강필현 부산디자인진흥원장 "디자인으로 중소기업 ‘성장판’ 깨운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부산광역시와 (재)부산디자인진흥원(원장 강필현)이 공동 추진한 ‘중소기업 디자인개발 지원사업’이 지역 기업들의 제품 경쟁력 강화와 산업 고도화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며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본 사업은 뛰어난 기술력을 보유하고도 디자인 역량 부족으로 시장 진입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브랜드 전략 수립 - 디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