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사랑의 김장나눔 축제'에 자원봉사 참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24 16:08:10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림은 지난 21일 KBS전주방송총국 시민녹지광장에서 열린 '2025 사랑의 김장나눔 축제'에 후원 기업으로 참여하고 임직원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24일 밝혔다.

 

하림은 이번 행사에 임직원 30명이 봉사단으로 참여해 김장김치 담그기 활동에 직접 힘을 보탰다. 하림 봉사단은 전북자치도 내 취약계층과 독거노인 등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김장김치 총 10톤을 담갔다.

 

▲ [사진=하림]

 

하림은 축제에 참여한 약 400여 명의 봉사자와 관계자들을 위해 하림 푸드트럭을 운영하며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푸드트럭에서는 하림의 대표 제품인 용가리 치킨, 도넛치킨 등을 무료로 제공해 추운 날씨 속에서 봉사활동에 임하는 이들에게 따뜻한 응원과 활력을 선사했다.

 

하림 유영삼 기획조정실장은 "하림이 정성껏 후원하고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하여 이웃 사랑을 실천할 수 있어 매우 보람차다"라며 "하림은 앞으로도 ESG 경영을 적극 실천하며 지역사회 곳곳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함께 상생하는 가치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김종훈 전북자치도 경제부지사는 축사를 통해 "농민들의 땀과 도민들의 사랑의 손길이 모여 만들어진 이 김치로 우리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겨울을 보내셨으면 좋겠다"며 나눔의 의미를 강조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뛰산2' 션, 아들 하율에 "다음엔 PB 도전하자"→하율 "아빤 어려울 것 같은데" 폭소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뛰산 크루’가 ‘10km 동반주’로 같이 달리는 의미와 기쁨을 안방 시청자들에게 전해줬다. 12일(월) 방송된 MBN ‘뛰어야 산다 시즌2’ 7회에서는 ‘뛰산 크루’가 ‘같이 RUN, 가치 RUN’을 주제로 한 ‘2025 MBN 서울 마라톤’에 도전하는 현장이 펼쳐졌다. 이들은 가족, 절친, 혹은 친해지고 싶은 짝꿍과 함께 1

2

'야구여왕' 블랙퀸즈, 4차전 운명은 '에이스' 송아·장수영 손에?! '구세주' 될까?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너밖에 없다. 해결해 줘!” 채널A ‘야구여왕’ 블랙퀸즈의 두 에이스 송아-장수영이 정식 경기 4차전의 운명을 짊어진다. 13일(오늘) 밤 10시 방송되는 채널A 스포츠 예능 ‘야구여왕’ 8회에서는 레전드 여자 선출 15인이 야구로 뭉친 블랙퀸즈가 선수 전원이 주전급으로 평가받는 ‘투수 명가’ 빅사이팅과 역대급 ‘박빙 승부’

3

'정승제 하숙집', 일타 강사 정승제 vs 수학 전공 하숙생들 대격돌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정승제 하숙집’에서 정승제의 아성에 도전하는 수학 전공생들의 공습이 시작된다. 14일(수) 저녁 8시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예능 프로그램 ‘인생 때려잡기: 정승제 하숙집’(이하 ‘정승제 하숙집’)은 8회에서는 하숙생들이 처음으로 자유시간을 즐기는가 하면, 수학 전공생들이 정승제를 상대로 ‘수학 강연 배틀’에 나서는 모습이 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