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환절기에 요리해 먹기 쉬운 닭볶음탕용 제품 추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4 16:37:15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침 기온이 뚝 떨어지면서 때이른 초겨울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이럴 때일수록 면역력을 높여주는 영양 식단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한 닭고기는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어떤 양념과도 잘 어우러져 환절기에 건강하고 맛있는 한 끼로 즐기기에 좋다. 

 

하림은 24일 집에서 손쉽게 요리할 수 있는 닭볶음탕용 제품 3종을 추천했다. 신선한 국내산 닭고기를 먹기 좋게 손질해 뜨끈한 국물요리부터 찜닭이나 ‘겉바속촉’ 튀김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엄선했다.

 

▲ [사진=하림]

 

먼저, ‘토종닭 닭볶음탕용’은 담백하면서도 구수한 풍미와 쫄깃한 식감이 일품인 토종닭을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선보인 제품이다. 토종닭은 오래 푹 삶아야 한다는 인식과 달리 28~30분만 익히면 질기지 않고 탄탄한 육질의 쫄깃한 식감을 맛볼 수 있다. 3~4인 가족이 먹기에도 넉넉한 양이 특징이며, 닭한마리 칼국수나 백숙, 닭볶음탕 등 어떤 요리에도 잘 어울린다.

 

일교차가 큰 요즘 같은 날씨엔 알싸한 마늘을 듬뿍 넣은 닭볶음탕이 제격이다. 국내산 닭고기에 매콤마늘소스를 함께 담은 ‘매콤마늘소스가 들어있는 닭볶음탕용’ 제품을 이용하면 재료 준비 및 맛내기 부담이 확 줄어든다. 끓는 물에 닭고기를 1~2분간 데친 후 냄비에 넣고, 동봉된 매콤마늘소스와 물 200ml를 붓고 중불에서 15~18분간 익히면 끝. 기호에 따라 청양고추, 감자, 당면 등을 더하면 한층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소금염지로 간이 쏙 닭볶음탕용'은 닭고기 속까지 소금 간이 되어 있어, 별도로 염지 할 필요 없이 튀김 또는 볶음 요리에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간편하게 요리해 든든하게 먹기 좋은 닭볶음탕용 제품들로 환절기에 영양 가득 따뜻한 식탁을 차려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이블리, 패션·뷰티 강세에 블랙프라이데이 역대 최대 성과 달성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스타일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는 패션, 뷰티 카테고리의 강세 속에 올해 블랙프라이데이(블프)에서 역대 최대 성과를 달성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11월 17일부터 이달 3일까지 진행된 에이블리 블프는 첫날부터 역대 최고 일 사용자 수(DAU)를 기록하며 시작과 동시에 흥행을 예고했다. 블프 기간 에이블리

2

서울디지털대, ‘공간정보융합기능사’ 실무 강좌 K-MOOC서 개설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디지털대학교는 한국형 온라인 공개강좌(K-MOOC, 이하 케이무크)에서 2025년도 2학기에 ‘QGIS로 끝내는 공간정보 실무 위성영상, 처리부터 AI 분석까지’가 신규 강좌로 개설됐다고 10일 밝혔다. 강좌 운영 기간은 2026년 2월 28일까지다. 이번 강좌는 공간정보융합기능사 자격 취득을 위한 묶음강좌 ‘도전! 공간정보융합

3

티웨이항공, 유럽·시드니·밴쿠버 노선 얼리버드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이 10일 오전 10시부터 20일(토)까지 유럽·시드니·밴쿠버 장거리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장거리 얼리버드’ 프로모션은 유럽 4개 노선(파리·로마·프랑크푸르트·바르셀로나)과 호주 시드니, 캐나다 밴쿠버 노선을 대상으로 티웨이항공 공식 홈페이지와 앱(웹)을 통해 진행된다. 탑승 기간은 일부 기간을 제외한 2026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