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김형규 기자] CJ웰케어는 전통 흑삼을 재해석한 브랜드 ‘한뿌리 블랙99’를 론칭하고 ‘한뿌리 블랙99 흑삼 아르기닌’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지난달 처음 공개됐다. 약 한 달간 9000만 원의 펀딩액을 달성해 130여 개의 아르기닌 펀딩 제품 중 최상위권을 기록했다.
![]() |
▲ 한뿌리 블랙99 흑삼 아르기닌 [CJ제일제당 제공] |
한뿌리 블랙 99 흑삼 아르기닌은 흑삼‧흑마늘‧흑마카 등 3가지 원료에 ‘식물성 아르기닌’ 6000mg을 더한 액상형 앰플이다.
1080시간 동안 아홉 번 찌고 말린 ‘구증구포’에 흑삼 농축액과 남해안 흑마늘, 흑마카 등을 최적 비율로 배합해 한 병에 담았다. 특히 흑마카는 ‘페루의 산삼’이라 불리는 식물인 마카 중 15%만 생산되는 프리미엄 원료다.
제품에 함유된 식물성 아르기닌은 CJ제일제당의 글로벌 발효 아미노산 브랜드 ‘아미네이처’의 원료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소재다. ‘비건 인증’, ‘코셔 인증’, ‘할랄 인증’ 등 다양한 국제 인증도 받았다.
또한 아르기닌의 체내 흡수율을 높이기 위해 ‘오르니틴염산염’을 함유했다. 복분자 과육 2000mg을 넣어 특유의 비린 맛도 없앴다.
흑삼 아르기닌은 CJ웰케어 공식 온라인몰 ‘CJ웰케어’와 CJ제일제당 공식몰 ‘CJ더마켓’ 등에서 만날 수 있다.
CJ웰케어 관계자는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소비자의 다양한 연령대와 눈높이에 맞는 제품을 계속해서 출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